니지산지 카나에 향수 일본 직구 후기, 일본 배대지 재팬타임몰 이용

 

4월 4일 예약했었던 니지산지 카나에 향수를 드디어 받았다. 향수는 60ml 이상시 무조건 관세라 쿠즈하 향수랑 따로따로 주문했고, 따로 받았다.

3개 컴플리트 세트를 사고 싶었는데 관세도 얼만지 확실하지 않고(관세+부가세만 내면 된다고도하고 또 어디서는 다른 세금까지 왕창 붙는대서 마유즈미 빼고 하나씩 따로샀다.)

 

아베마 쇼핑 주문내역

 

아베마 쇼핑 맞지..? 자꾸 아메바쇼핑이라고 읽고 부르는데..ㅋㅋㅋㅋㅋ ㅈㅅ;

 

재팬타임몰 결제 내역

 

향수 구매전에 재팬타임몰측에 향수 배송대행 가능한지 먼저 물어보고 해상으로 배송대행 신청했다.

 

원래 7월 상순~하순 발송 예정이었는데 8월 4일 발송되었다.

재팬타임몰은 예약 상품은 꼭 메세지에 예약상품이라고 적어놔야 신청서 취소를 안당한다.

 

국제 배송비는 0.5kg 요금 1090엔 - 11,900원 측정되었는데 매달 주는 100엔 쿠폰과 3000포인트 사용해서 7,800원 결제했다.

 

 

4월 4일 예약, 결제 → 8월 4일 발송 → 8월 5일 배대지 도착, 배송비 결제 → 8월 12일 통관 완료 → 8월 17일 수령

 

배송기간이 긴 이유가 8월 9일 일본 휴무였고, 8월 12일 통관 완료 후 13일 택배사 인계가 되어 8월 14일부터 연휴로 16일까지 옥천허브에서 묵혀있다 왔따...

 

 


 

 

박스가 물품대비 너무 컸다. ㅋㅋㅋㅋㅋㅋ

 

 

움직이지 않게 고정되어 있었던거 같은데 오면서 비닐이 찢겨서 살짝 움직인듯

파손은 없었다. 모서리 찌그러짐도 없었음!

 

 

크.. 예쁘다..

 

 

오드 뚜왈렛이다. 상세페이지에 없었던거 같은데 아무 생각없이 주문하기도 했고, 가타카나 잘 못읽어서 내가 안읽었을수도 ㅋㅋㅋㅋㅋㅋ

 

 

박스 열었는데 너무 귀엽구요 o(≧∀≦)o

 

 

로토 카와이ㅣㅣㅣ

판매 끝나니까 상세페이지 들어가기 어렵길래 박스에 향 적혀있을줄 알았는데 없어서 실망..

들어가기 좀 귀찮았지만(주문내역에서 들어갈 수 없고, 검색 창도 내 눈으론 못찾겠고 아베마 메인에서 콜라보 더보기 - 니지산지 3탄 향수 찾아야됨 ㅋㅋ) 찾아서 긁어왔다.

 

탑노트 : 레몬, 탠저린, 유칼립투스, 베르가못

미들노트 : 로즈마리, 라벤더, 네롤리, 진저, 캐슈미르 우드(?)

라스트노트 :  패츌리, 오렌지필, 머스크, アンバー 앰버(?)

 

(향 모르고 가타카나 잘 몰라서 틀릴수 있음)

 

アンバー보자마자 amber 인줄 알았는데 검색해보니 umber와 용연향이 떠서 뭔지 모르겠다.. 향알못이니 맡아봐도 모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처음 손목에 뿌리려다가 조준 실패해서 허공에다 뿌려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향수는 첫 향과 남는 잔향 느낌이 다른데 몸에 안뿌려서 잔향은 모르겠고 첫 느낌은 아빠 스킨에서 맡아본것 같은 냄새였다. 왜 남성적이라는지 알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향알못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시원한 느낌도 살짝 있었다. 다음엔 조준 잘해서 몸에 뿌려봐야지

너무 많이 뿌리면 집에서도 어질어질해서 오늘은 쉬어야된다. 킹치만 잔향 궁금해..... 쿠즈하 향수도 너무 궁금한데 패키지만 뜯어보고 참는중..

 

카나에 향수는 설명에 남성적이라길래 원래 쿠즈하 향수 먼저 받으려고 했는데 재팬타임몰이 먼저 입고 잡혀서 카나에 향수 먼저 받았다.

 

멀미가 심해서 외출할땐 향수를 안뿌리고 집에서 기분전환용으로만 뿌리니까 딱히 남성적이어도 상관은 없긴 하다.

 

 

아베마 쇼핑.. 판매 마감 됐으면 제발 내리세요... 맨날 니지산지 5탄 향수 메인에 떠있고 장바구니 담기 버튼 있어서 눌러보잖아... 아키나 향수 궁금해.......ಥ_ಥ

 

 


 

 

일본 배송대행지 재팬타임몰 : http://japantimemall.com/

 

재팬타임몰

일본 배송대행 전문업체, 최저가 배송 요금, 구매대행, 부피무게 면제, 대금상환 대응, 편리한 직구

japantimemall.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