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지산지 쿠즈하 향수 일본 직구 후기, 일본 배대지 짐패스 이용

 

오버워치 매칭기다리면서 카나에 방송키고 사진편집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PC로는 안봤다. ㅋㅋㅋㅋㅋ 아니 굳이 해명안해도 될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명해서 오히려 몰랐던 사람까지 다 알아버린거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베마쇼핑 주문내역

 

아베마쇼핑 가입하면 주는 적립금 이용해서 500엔 할인받았다.

쿠즈하 향수 먼저 구매했는데 카나에 향수가 먼저 입고잡혀서 카나에 향수 먼저 받고 쿠즈하향수 받았다.

 

짐패스 배송비

 

일본 배송대행지 짐패스 처음 이용해봤다.

일본 배송비가 엄청 저렴하다. 일본 선박 배송 이용했고, 0.4kg 측정되어 0.5kg 요금 8,312원인데 등급할인과 15% 할인쿠폰, 카카오톡 친구 쿠폰 이용해서 6,066원 결제했다.

 

4월 4일 향수 예약, 결제 → 8월 4일 발송 → 8월 5일 배대지 도착 → 8월 12일 배송비 결제 → 8월 13~17일 해외배송, 통관 → 8월 18일 수령

 

8월 14일부터 16일까지 공휴일이어서 하루이틀 통관에 더 소요됐다.

 

 


 

 

 

포장은 깔끔하게 잘 되어왔다. 따로 포장보완 신청 안했는데도 뽁뽁이 칭칭 감아주심!

향수 박스 찌그러짐도 없고, 파손 1도 없었다.

 

 

크으....

 

 

읽어도 모르는 제품 안내사항 ㅋㅋ

 

 

박스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향수병 스티커 잘못붙였나 기포 있구연,,,(´。_。`)

 

 

 

탑노트 : 베르가못, 유칼립투스, 서양배, 자몽

미들노트 : 라벤더, 청삭과, 프리지아, 아니스, 제라늄(?)

라스트노트 : アンバー、살구씨, 머스크

 

 

나중에 상세페이지 들어가기 힘들테니까 적어놓는다..

가타카나 약해서 틀릴수 있음.

 

 

쿠즈하 향수는 비슷한 향의 로션을 가지고 있는거 같다. (내게는) 씻고나서 로션 바를때의 향이었다.

향알못이라 뭐라 표현하기가 어려운데,, 여자가 데일리로 쓰기엔 괜찮은듯.

 

 

 


 

일본 배송대행지 짐패스 : https://jimpass.com/

 

해외직구의 모든 것! - 짐패스

미국, 일본, 독일, 영국, 스페인, 프랑스, 중국 등 착한가격의 해외배송비와 저렴한 구매대행 수수료

jimpass.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