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omgoole's - 블랙윙 한정 연필 직구 후기, 미국 배송대행지 센드미 이용

 

미국 독립기념일에 블랙윙 Vol.64와 팔로미노 오렌지, 블루 블랙윙 한정 연필을 구매했다.

 

이번에 이용한 배송대행지 센드미는 개껌 사려고 찾다가 발견한 배대지인데 지금 후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고 신규가입시에 받을수 있는 혜택이 많아서 가입하고 처음 이용해봤다.

 

기본 배송비는 타 배대지와 비슷하거나 살짝 높은데 등급이전, +1등급업 이벤트로 (내겐) 타배대지와 비슷하거나 저렴하다.

몰테일 이용 등급을 이전했고 +1로 8% 할인을 받게되었다.

 

기본 5트래킹 합배송 무료, 동식물 검역비 무료(일반 통관비는 1500원)라서 보니스 살때 이용하려고 했었는데 어쩌다보니 연필 직구를 하게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연필 6더즌은 3파운드요금 14.39달러. 15,610원 결제했다.

가입할때 추천인 입력하고 1천 포인트 받은것과 등급업으로 4천원 할인쿠폰 받은걸 이용해서 실결제 금액은 10,610원이었다.

 

혹시 센드미 가입하실 예정이시라면 추천인에 jinky 입력 부탁드립니다!

추천인 입력시 서로에게 천원씩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7월 4일 결제 → 7월 9일 미국 배대지 도착, 결제 → 7월 10일 발송 → 7월 14일 수령

 

 

Dromgoole's는 저번에 한번 이용했었는데 (저번에 이용했을때) 배송 누락이 있었다. 수량 부족하다고 연락하니까 바로 처리해줬었다. 믿을만한 쇼핑몰.

이번에는 문제 없이 수량 다 맞게 배송되었다.

단점이라면 블랙윙 케이스 아래에 가격표가 붙어있다는점?

 


 

 

우체국택배로 배송왔고, 포장은 빈 공간 없이 잘 포장되어 왔다.

 

Blackwing Vol.64

 

이번 연필 디자인 조금 애매해서 살까 말까 하다가 할인하길래 냅다 지른..

실제로 받아보니까 생각보다 예쁘다! 알록달록 화려하고 깎을수록 느낌이 변할거 같아서 기대중

 

Blackwing Palomino Orange and Blue

 

팔로미노 오렌지&블루 버전. 집에 팔로미노 연필이 한두자루 있는걸로 기억하는데 블랙윙과 비슷한 일제 연필의 느낌이었던걸로 기억하고 기본 디자인도 예뻤는데(지우개 팁만 다름 ㅋㅋ;) 굳이 블랙윙 버전을 만들었어야 했나 싶은 연필.. 일반 지우개버전 재입고나 해주시죠...

 

콜라보가 너무 많아서 정규 위주로만 모으고 있다. 그래도 팔로미노 색상은 좋아하니까 한다스씩 게또..★

취향 아닌 몇몇 콜라보는 아예 건너 뜀.

 

 


 

 

Dromgoole's : https://www.dromgooles.com/

 

Dromgoole's Fine Writing Instruments

Fountain pens, fine writing instruments, pen ink, notebooks, journals, stationery, knives, and gifts located in Rice Village in Houston, TX.

www.dromgooles.com

 

미국 배대지 센드미 : https://sendmi.co.kr/

 

센드미 - Best 배송대행지

영국 독일 프랑스 미국 일본 배대지, 정확한 검수 안전배송, 6종 할인쿠폰, 추가 포인트지급, 등급인정Up

sendmi.co.kr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