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티몰 로맨틱 만년필 직구, 짐패스 중국 배송대행 후기

 

 

이미 올해 진짜 마지막으로 플래티넘 소유성 쇼핑을 왕창 했는데(아직 포스팅 전) 로맨틱 만년필이 펄잉크 넣기 좋대서.. 샀다.ㅎㅎ

 

짐패스 결제내역

 

9월 25일 타오바오/티몰 주문했고 29일 배대지에 도착해서 30일 배송비 측정, 결제했다.

 

배송비는 1.85kg 측정, 2kg요금 44.5위안 - 7,854원 결제했다.

등급할인과 후기쿠폰, 적립금 사용해서 4590원 결제함!

 

짐패스 중국 해운센터 이용했는데 중국 연휴를 생각안하고 주문해서 받기까지 꽤 오래걸렸다. 결제전에 중국 국경절 휴무기간과 오프로드 안내 공지가 떠서 보니까 항공이 오프로드 된거 같았다. 결제 마감일 물었을때 결제 전날이 마감일이어서 발송 자체를 연휴 후에 하는줄 알았는데 다행히 연휴 직전에 출고되어 10월 1일 한국에 도착했다.

항공으로 주문한거 먼저 결제했는데 해운으로 주문한거보다 늦게 도착했다. 항공후기는 다음글에 쓸듯.

 

짐패스 중국 배대지 요금은 내일 인상된다고 한다. 아직 얼마 인상되는지는 안떴지만... 추가로 주문해놓은것들이 꽤 있다. 쿠폰 혜택이 많아서 괜찮겠지 ㅎㅎ

 

10월 1일 입항 - 10월 12일 통관 완료 - 10월 13일 수령

아래 더보기는 통관 내역

 

이번에 한국 연휴 + 중국 연휴때문에 통관이 정말 오래 걸렸다. 휴일 빼고보면 평소 걸리던 시간이랑 하루이틀정도밖에 차이나지 않지만 휴일 포함하니 10일이 넘는다. ㅋㅋㅋㅋㅋㅋ

 

중국 해운쪽 통관 지옥인거 같았다. 지금도 밀려서 1주일전거 통관하는중인듯?

 

 


 

 

로맨틱 만년필 사면서 배경 종이(?)를 추가로 샀는데 추가금 없이 이렇게 꼼꼼히 포장해주셨다!!

 

 

만년필 박스가 조금 찌그러졌지만 이건 어쩔수 없는 부분이고 중요한것도 아니니까 ㄱㅊㄱㅊ

 

 

~로맨틱 만년필 세트~

로맨틱 만년필들 보니까 낱자루로 많이 팔던데 개별 포장 안되어있는거같아서 박스로 된거 샀다. 이게 깔끔해 보이니까..ㅎ..

사기전에 셀러한테 색상별 갯수가 사진과 같냐고, 블랙이 12개 들었고 나머지는 8개가 맞냐고 미리 물어보고 샀다. 수량 틀리면 어쩌나 싶었는데 12/8/8/8 + 12/12/12 정확히 왔다.

 

 

제조일(?)과 제조번호(?)가 적혀있어서 뭔가 더 만족스럽구요.

 

 

이건 타오바오 셀러한테 낱자루로 구매한 것!

9.9위안부터 무료배송이니 타오바오에서 구매할거 있을때 껴서 구매하면 좋을거 같다.

 


 

 

이번에 산 배경종이 깔고 찍어봤다.

아무래도 조명이랑 카메라 문제라 별 차이는 없어보이지만 아이보리의 누런끼는 빠진듯!

 

 

캡에 ❤ 너무 귀엽다. ㅎㅎ

 

 

닙 엄청 작음

 

 

컨버터 포함이고 캡꽂도 가능하다. 3위안정도로 저렴해서 중국잉크들과 펄잉크들 쓰기 좋을거 같다.

 

 


 

중국 배대지 짐패스 : https://jimpass.com/

 

해외직구의 모든 것! - 짐패스

미국, 일본, 독일, 영국, 스페인, 프랑스, 중국 등 착한가격의 해외배송비와 저렴한 구매대행 수수료

jimpass.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