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티몰 천관사복 굿즈 직구, 중국 배대지 짐패스 이용 후기

 

타오바오에서 플래티넘 소유성 만년필 쇼핑하다가,, 메인 추천에 천관사복 굿즈들 뜨길래 구경하다가 질렀다.....

구경하다 보니까 생일 예함 판매했었다는걸 뒤늦게 알았고.. 예함 대신 생일 일러 PET 포스터라도 구매했다. 마우스 장패드도 판매하는데 마우스패드는 한번 뜯으면 고양이 털때문에 관리가 어려울거 같았고, 고양이가 긁기 좋아할거 같아서 안샀다.

 

이번엔 처음으로 짐패스 중국-항공센터 이용해봤다.

짐패스 중국 항공센터를 이용한 이유가 빠르게 받고 싶어서 항공 배송을 알아보고 있었고, 짐패스에서는 실무게가 적용되어 포스터(지관통)같이 무게대비 부피가 좀 클거라고 예상되는 물품 받기에 괜찮아 보였다.

합배송이 트래킹 3건까지 무료라는점이 단점이다.

중국 항공센터와 선박센터 주소도 다르고 수수료 정책도 다르니 구매전에 꼭 확인해봐야한다. (선박은 트래킹 5건까지 무료)

그리고 다른 중국 배대지들은 사진 제공을 해주는데 짐패스에서는 사진 제공 없이 검수해주신다. (다른 대형 배대지들과 동일한 방식)

나는 원래 다른 배대지들을 먼저 이용했어서 사진 제공 없이 배대지에서 검수하는것에 아무생각 없는데 사진을 제공하는 중국 배대지만 이용하시던분들에게는 생소할 수 있을거 같다. (사진 받으려면 추가로 신청하면 된다.)

 

 

짐패스 결제 내역

 

무게는 2.4kg 49.5위안, 8663원 측정되었다.

짐패스 등급할인, 카페 후기 2등 쿠폰, 이전 후기 포인트 사용해서 추가 결제금액 없이 받았다!

 

 

 

9월 9일 타오바오, 티몰결제 → 9월 12일 배대지 도착, 배송비 결제 → 9월 14일 통관 시작 → 9월 15일 통관 완료, 반출 → 9월 17일 수령

 

 

추석 연휴 전에 받아서 너무 좋다!!!!!!!!!!!!!!!


 

 

빌리빌리 박스로 보이는 택배가 도착했다.

생각보다 박스가 엄청나게 컸다. 부피무게 적용인 배대지를 이용했다면 배송비용이 더 나왔을거 같다.

박스가 어그로 만렙이라 조금.. 부끄러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엔 빌리빌리 완충제가 들어있었다.

 

 

~ 3군데 상점에서 나누어 구매한것들 ~

 

 

천관사복 이형 색지(?) 구매했다.

하나만 구매하려고 했는데 2개 구매해야 무료배송이라 2개 샀다. ㅋㅋㅋㅋㅋ

 

 

박스안에 작은 박스가 들어있어서 열어보니 아크릴 키링하고 금속 책갈피가 들어있었다.

 

 

~천관사복 금속 책갈피~

 

책갈피류는 유용하게 사용해서 아무 생각 없이 질렀다!

 

 

~천관사복 아크릴 키링~

 

예전부터 일러가 너무 귀여워서 장바구니에 담아놓기만 했는데 이번에 같이 구매했다. 받고 보니까 화성은 책갈피랑 같은 일러였다.. 〒▽〒

다른 키링을 구매할걸 그랬나.. 근데 아크릴 키링이 너무 귀여워서 꼭 사고싶었음!

 

 

자세히 안보고 사서 몰랐는데 반짝이들이 있다.

 

~ 빌리빌리 천관사복 색지 ~

이 크기에 이 일러.. 25위안이면 개이득인 부분 아님?

30*16(cm)라는거 같다. 좀 큰편!

일러는 4종류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거 하나만 구매했다.

 

 

 

~ 화성 생일 PET 포스터 ~

 

아니 나는 화성, 사련 생일 모르고 있었는데.. 존잘 일러 굿즈 제목이 생일이라 검색해보니 생일 예함도 팔고 했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

화성 PET 포스터는 재고가 얼마 안남아서 품절될까 다급한 마음으로 구매했다.

이번 구매의 목적인 PET 포스터들!!

 

 

지관통 열때 매번 손톱 부러져서 무서웠는데 지관통 뚜껑이 플라스틱 재질에 엄청 잘 열리는 편이라 좋다.

테이프로 붙어져 있음!

 

 

존...잘...화....성.....

 

 

 

 

~ 사련 생일 PET 포스터 ~

 

빌리빌리에서 구매했는데 사련 포스터는 11월 30일까지 배송이라 되어있었고, 빌리빌리몰 가서 보니 예약상품이라 티몰에서도 예약으로 알고 구매했다. 근데 바로 발송되었다!

 

 

 

 

PET 포스터들은 40*70(cm)이고 상세페이지 보면 앞면에는 보호필름이 있다고 하는거 같은데 정확하지 않음.

포장이 비닐로 되어있어서 (고양이 털묻을까봐) 완전히 꺼내보지는 않았다.

 

 

구매처 필요하시면 덧글 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

 

 

 


 

중국 배송대행지 짐패스 : https://jimpass.com/

 

해외직구의 모든 것! - 짐패스

미국, 일본, 독일, 영국, 스페인, 프랑스, 중국 등 착한가격의 해외배송비와 저렴한 구매대행 수수료

jimpass.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