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ebay) Apsara 인도 연필 직구 후기

 

인도 코로나가 심해지기 전에 주문했었던거 같은데 주문하고나서 코로나가 심해져서 받을수 있을지 걱정됐었던 물품..

 

 

4월 8일 주문 → 4월 19일 발송 → 4월 30일 수령

 

당시에 코로나가 심해서 배송지연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정상적인 속도로 배송되었다.

 

4월 9일, 10일 다른셀러에게 주문한 인도 연필들은 배송지연이 있거나 취소했다. 4월 9일 주문한 연필의 글은 다음에 올릴거 같고 취소글은 여기 : https://jinky.tistory.com/275

 

이베이(ebay.com) 삭제된 리스팅 미배송 환불 받은 후기

이베이에서 인도 연필들을 직구했는데, 3건중 1건은 배송완료, 1건은 코로나때문에 배송이 어렵다며 기다리거나 환불해주겠다는 메세지를 받았고, 나머지 1건은 아이템이 삭제되고 판매자가 없

jinky.tistory.com

 

 

 


 

 

 

어! 뭔가 영화에서 보던, 덕테이프로 나쁜것들을 포장한 너낌으로 포장되어왔다.

배송은 국제 등기(트래킹 R로 시작)로 받았다.

 

 

열어보면 이렇게 스티로폼으로 포장되어있다. 엄청 꼼꼼히 포장해줌!

뜯다보면 스티로폼이 좀 날리니까 청소하기 쉬운곳에서 뜯는게 좋아보인다. 바닥에서 뜯고 청소기 한번 돌림 ㅋㅋ

 

 

구매한 APSARA ABSOLUTE 연필과 미키마우스 연필!

다른 디즈니나 마블 콜라보 제품도 있었는데 미키마우스만 구매했다.

 

APSARA ABSOLUTE PENCIL

 

연필 상자 사진 어디갔어.. ╯︿╰

인도 연필은 거의(?) 연필 + 지우개 + 연필깎이 구성으로 되어있는거 같다.

그리고 1박스에 10자루 들어있다. 구매할때 10자루인지 12자루인지 연필 수량을 꼭 확인해봐야함! 근데 보통 지우개가 들어있으면 10자루인거 같았다.

앱솔루트 연필의 지우개는 지우개 그립도 같이 붙어있었다.

 

이베이 구매 링크 : https://ebay.us/HYOU7Y

 

20x Apsara Absolute extra dark Pencil- school home office-FREE SHIPPING!! | eBay

Extra dark lead for good handwriting. 50 % stronger lead that resists breaking while writing and sharpening. Note:- Images are for illustration only. Special wood for easy sharpening.

www.ebay.com

 

 

APSARA MICKEY MOUSE PENCIL

 

 둥근 연필이다. 이것도 10자루 + 지우개 + 연필깎이 세트이다.

 

 

지우개나 연필깎이 박스에도 귀여운 미키가 그려져 있다.

 

다른 인도연필들과 마찬가지로 기본적으로 살짝씩 편심이 있고, 1박스에 2자루정도 심하게 있는 편이었던거 같다.

 

이베이 구매링크 : https://ebay.us/KlcHZw

 

Apsara Disney Mickey Mouse and Friends Extra Dark Pencils - (Pack of 20) | eBay

Easy to write, easy to read, designed for ease of use, the specially-formulated, extra-dark lead is soft, glides easily on paper, and is more legible. Note:- Images are for illustration only.

www.ebay.com

 

모두 내가 구매했던 셀러의 판매 링크인데 2개 같이 구매해서 10%인가 할인 받았던거 같다.

 

기본 판매가가 더 저렴한 셀러가 있기도 하고 10자루만 구매한다면 무료배송 5~6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베이에 검색해보면 여러 셀러가 나온다.

 

내가 구매한 셀러는 지금 Posotive Feedback이 94%정도로 좀 낮은편이다.

나는 비슷한 시기에 주문한 3명의 인도 셀러 중에서 이 셀러가 아무 문제 없이 배송 잘 해줬는데 아무 문제가 없었어서 문제가 생겼을때의 해결능력은 알 수 없다. ㅋㅋㅋㅋㅋ

같은 가격이라면 나는 이 셀러에게 또 다시 구매할거 같다.

 

 

 

위의 링크로 구매시 제게 일정 커미션이 지급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