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th 니지산지 악시아 크로네 생일 굿즈 직구, 일본 배송대행 짐패스 이용 후기


니지산지 악시아 크로네 생일굿즈 구매했던게 드디어 도착했다..!

booth 구매내역


예약 마지막날 호다닥 주문했던걸로 기억한다. ㅋㅋㅋㅋㅋ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샀는데 사고보니 보이스도 포함되어 있고 B2 태피스트리 + 아크릴스탠드 + 캔뱃지 2개 + 아크릴 키링이라 그렇게 비싼거 같지는 않다.

결제는 페이팔로 했고 굿즈 풀세트 9500엔 + 배송비 730엔, 총 10,230엔 결제했다.

12월 하순 발송 예정이라고 되어있었는데 12월초에 발송 시작했다.


짐패스 배송비 결제내역


일본 배대지는 짐패스 일본 선박 이용했다.
880g 측정되었고 1kg 요금 10,184원 결제했다.

11월 2일 주문 → 12월 8일 발송 → 12월 9일 배대지 도착 → 12월 10일 배송비 측정, 결제 → 12월 14일 입항 → 12월 15일 통관완료 → 12월 16일 수령



요즘 짐패스 일본 선박 입고가 늦는다기에 걱정했는데 다행히 도착 하루만에 입고, 배송비 측정 되었다!




잠깐 한눈판 사이에 박스 좋아하는 냥냥님이,, 박스 위에 자리잡으셨다.


포장은 되게 깔끔하게 되어있었다. 부스 기본 포장으로 보이는데 내부에서 움직이지 않게 잘 포장되어있음!


비닐 벗기면 이런 박스가 나오는데 왼쪽 박스 열면 아크릴 스탠드랑 뱃지류 다 들어있다.
안열리게 투명 스티커 붙여져 있으니 스티커 먼저 뜯고 열면 됨.


진짜 포장 엄청 깔끔하다. 판판한 종이에 뱃지&키링 개별포장해서 붙여놓음


생각보다 컸던 아크릴 스탠드 (스탠드가 아니라 패널이라고 하네요 ^-^)


손바닥만한건줄 알았는데 28*20cm짜리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후기 사진에 특정 부분 블러처리 해놓나 싶었는데 메세지 아크릴 패널이었음 ㅎㅎ
음성지원 된다..ㅋㅋㅋㅋㅋ


아크릴 키링 + 핀뱃지 2개

B2 태피스트리


B2 사이즈가 어느정도인지 몰랐는데 생각해보니까 B5 8개 크기였음.. 아무 생각 없이 사서 또 당황 ㅋㅋㅋㅋㅋㅋㅋㅋ
걸어놓고 싶지만.. 먼지랑 고양이 털 묻을까봐 일단은 킵..
다시 넣는데 예쁘게 안말리고 안넣어져서 힘들었다.... 대충 구겨넣었음

보이스는 처음 사보는데 일러도 들어있어서 놀랐다.. 폰배경까지는 에반거 같아서 참았다.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알집풀면 이름이 다 깨진다. 일본어라 그런건가..? ㅠㅠ


처음으로 생일 굿즈 세트를 사보았다. 살때는 비싼느낌이었는데 받고보니 구성이 좋다는 느낌을 받았다.
쿠즈하 생일굿즈도 살걸 그랬다.. 풀세트 가성비 좋다고 생각되는데 오따꾸 입장에서만 그런건가..?




니지산지 공식 부스 : https://nijisanji.booth.pm/

にじさんじ公式 - BOOTH

朝日南アカネ 誕生日グッズ&ボイス(1,500 JPY), 加賀美ハヤト 誕生日グッズ&ボイス(1,500 JPY), 鈴谷アキ 誕生日グッズ&ボイス(1,500 JPY), 社築 誕生日グッズ&ボイス(1,000 JPY), 相羽ういは 誕生日

nijisanji.booth.pm


악시아 크로네 생일굿즈 판매 페이지 : https://booth.pm/ja/items/3364178

アクシア・クローネ 誕生日グッズ&ボイス - にじさんじ公式 - BOOTH

アクシア・クローネ 誕生日グッズ&ボイスは 2021年10/27(水)18:00 ~ 11/2(火)23:59までの間、 期間限定で販売いたします。 ※グッズフルセット及びアクリルパネルセットは受注生産です。 販売期

booth.pm


일본 배송대행 짐패스 : https://www.jimpass.com/

해외직구의 모든 것! - 짐패스

미국, 일본, 독일, 영국, 스페인, 프랑스, 중국 등 착한가격의 해외배송비와 저렴한 구매대행 수수료

www.jimpass.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