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티몰 로지텍 K380 블루투스 키보드, 휴대폰 케이스 직구 / 중국 배대지 짐패스 이용 후기

 

타오바오, 티몰에서 1212 할인할때 구매했다.

처음에는 로지텍 K380 블루투스 키보드와 페블 마우스를 한번에 결제했는데 나중에 채팅을 보니 채팅으로 더 할인해주는 쿠폰을 받을수 있어서 환불신청하고 새로 따로따로 결제했다.

+다시보니까 뭔진 모르겠는데 환불금액(원화)에서 800원정도 차이가 있다. 위안화로 표시된 환불된 금액은 같은거 보니까 환율이나 카드 수수료 문제인거 같다. - 토스카드 이용

 

나중에보니 전자기기는 1일 1개만 통관 가능해서 더 저렴하게 구매하고 문제 생길 위험이 없어서 다행스러운 결정이긴했다.

 

발송전에 주소확인 메세지가 한번 더 와서 판매자랑 대화 했는데 친절하게 응대해주셨다.

환불승인 떨어지고 한 1주일쯤 뒤에 카드 취소 되었던걸로 기억한다.

 

앞으로 판매 페이지에서는 최저가 얼마라고 적혀있는데 아무리 쿠폰을 적용해봐도 그 가격이 안나오면 채팅창 한번 띄어봐야겠다...ㅋㅋㅋㅋ 채팅창 띄우면 자동으로 K380 할인쿠폰 / 페블 마우스 쿠폰 이런식으로 쭈르륵 나옴..

 

더 할인받고 싶어서 상품권 구매? 해보려고 했는데 중국에서 발행된 카드만 결제가 가능한거 같았다.

이릉노조 피규어도 텐센트 공식 티몰(?)에서 특전을 많이 주길래 예약하려고 했는데 자동으로 결제되는거 같아보이는 예약 시스템은 중국 발행 카드만 이용 가능한거 같다. ㅠㅠ

 

 

배송대행지는 이번에도 짐패스 중국 선박센터 이용했다.

배터리가 있다고해서 선박으로 배송했다.

 

짐패스에서 배터리가 없다고 확인요청을 띄우셨는데 배터리가 중요한게 아니니까 본품만 무사하다면 배송해달라고 요청했고, 받고보니까 배터리가 기본 장착되어있었다.

 

짐패스 배송비 결제 내역

 

배송비는 1kg 6,811원 측정되었다.

 

 

12월 12일/14일 주문 → 12월 15일/16일 배대지 도착 → 12월 20일 배송비 측정, 배송비 결제 → 12월 22일 입항 → 12월 24일 통관 완료 → 12월 27일 수령

 

 

 


 

 

포장은 빈공간 없이 깔끔히 되어왔다!

 

 

구매한 갤럭시 S21 Ultra 폰케이스와 로지텍 K380 블루투스 키보드

 

 

Logitech K380 블루투스 키보드

 

티몰에서 135.57위안 26,292원에 구매했다.

국내에서 병행상품 구입하면 이정도 가격으로 알고있다.

 

영문 각인만 되어있다. 흰색이라서 실리콘 키커버를 사서 이용할 예정이었는데 택배비까지 더하면 생각보다 실리콘 키커버 가격이 비싸서 그냥 대충쓰려고한다.

 

 

사은품인 K380 키보드 부직포 케이스.

 

 

S21 Ultra 휴대폰 케이스

 

S21U 투명케이스를 2개째 쓰고있는데 황변하는게 싫어서 이번엔 색상있는 케이스를 구매해봤다.

 

 

구매한 케이스 뿐만 아니라 액정필름도 들어있었다.

 

 

색감이 잘 안잡혀서 보정했더니 보정 색감도 이상한거 같음 ㅋㅋㅋㅋㅋㅋ

라벤더 그레이 색상을 구매했다. 실제로는 판매페이지 색상보다는 살짝 어두운 색감이다.

 

 

 

내부에 부드러운 시트지??같은게 붙어있었다. 잘 떼어지는데 붙이고 사용하는거 같아서 붙인채로 사용중

 

두께는 일반 투명케이스보다 얇아보이는데 무게는 투명 케이스보다는 무거운 느낌이 든다. 22위안이라 타오바오나 티몰에서 이것저것 사면서 같이 담기 좋아보인다.

 

 


중국 배송대행지 짐패스 : https://www.jimpass.com/

 

해외직구의 모든 것! - 짐패스

미국, 일본, 독일, 영국, 스페인, 프랑스, 중국 등 착한가격의 해외배송비와 저렴한 구매대행 수수료

www.jimpass.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