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사와 고베 만년필 잉크, 트래블러스 노트 직구 / 일본 배대지 짐패스 이용

 

나가사와 고베에서 트노 블루 패포사이즈 블루 할인하길래 잉크들이랑 같이 구매했다..!

트노의 존재는 예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사이즈도 작고(다이어리류는 A5, 노트류는 B5 선호) 비싸기도 하고 내가 활용하기 어려워보여서 구매하지 않았는데 매일 가지고다닐 작은사이즈 노트류가 필요하기도 했고 요즘 차차님 영상보니 트노가 너무 갬성있어보여서 결국 구매하게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가사와 고베에서 연말할인으로 2만원대로 구매할수 있었다. (그래도 내게는 비싼느낌)

 

 

짐패스 배송비 결제내역

 

짐패스 일본 선박센터 이용했다.

배송비는 1.23kg 측정되어 12,065원 결제했다.

 

나가사와 고베 온라인샵에서 직배송도 가능하다. 예전에는 소비세 안빼줬는데 이제는 해외주소 입력하고 "카드"로 결제하면 소비세 빼준다는거 같다.

저번에 라쿠텐에서 직배송 이용했을때 잉크 7병 1.5kg정도의 국제 배송비가 2700엔 찍혀있어서 이것과 비슷할거라고 생각되어 여러 할인쿠폰이 있는 배대지 이용했다.

 

글로벌 라쿠텐 없어졌지만 관련글 : https://jinky.tistory.com/143

 

일본 라쿠텐 글로벌 나가사와 문구센터에서 고베잉크 직구한 후기

작년에 라쿠텐 글로벌 무료배송 캠페인 할 때 나가사와 문구점에서 고베잉크 7병 구매했다. 이전에 구매했을때는 라쿠텐에서 카드결제 했었는데 배송받기까지의 과정이 불안해서 이번엔 페이

jinky.tistory.com

 

직구를 자주 하지 않아 평소 사용하는 배대지가 없다면 직배송으로 받아도 소비세 10% 빠지니까 크게 차이나지는 않을거같다.

 

 

작년 12월 31일 구매 → 일본 휴무로 1월 5일 발송 → 1월 6일 배대지 도착, 배송비 결제 → 1월 12일 입항 → 1월 13일 통관 완료 → 1월 14일 수령

 

 

이번에는 일본 휴일이 많아서 배송 시간이 꽤 오래 걸렸다. ㅠ_ㅠ

 

 


 

 

 

포장은 항상 깔끔히 되어 온다.

 

 

구매한 고베 잉크들!

한정잉크는 언제 없어질지 몰라서 보일때 구매해야한다...

포스쿠마 브라운은 판매 페이지가 아예 없어짐... 갈색계열 잉크 즐겨써서 망설임없이 담았다.

 

 

이번 직구의 목적인 트노 패포 ㅠㅠㅠㅠㅠ

생각보다 가죽에 흠집이 잘나는데 이게 멋이라니까...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근데 고무줄 자국이 기본으로 있어서 좀 두렵다.. 손가락에 살짝만 긁혀도 흠집날거같은 기분이야..😢

 

리필은 3천원은 너무 비싼거같아서 타오바오에서 더 저렴한걸로 사용해서 쓸 예정이다.

펜홀더같은건 다음에 추가로 구매해야겠다.

 

 

 


 

나가사와 고베 문구센터 : https://kobe-nagasawa.co.jp/

 

万年筆・文房具の専門店|ナガサワ文具センター(神戸/三宮/大阪/梅田)

高級万年筆をはじめ、手帳やオフィス用品まで幅広い文房具を取り扱い。KobeINK物語などのオリジナルアイテムが話題沸騰中!神戸三宮センター街の文房具専門店【ナガサワ文具センター】で

kobe-nagasawa.co.jp

 

 

배송대행지 짐패스 : www.jimpass.com

 

해외직구의 모든 것! - 짐패스

미국, 일본, 독일, 영국, 스페인, 프랑스, 중국 등 착한가격의 해외배송비와 저렴한 구매대행 수수료

www.jimpass.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