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티몰 문구류 직구 / 중국 배대지 짐패스 이용 후기

 

 

1212세일때 타오바오, 티몰에서 구매했던 문구류 마지막편..!

 

중국 배송대행지는 짐패스 해운센터 이용했다.

 

짐패스 배송비 결제내역

 

배송비는 3.6kg 측정되어 4kg 요금 11,124원 결제했다.

 

 

12월 14일 주문 → 12월 22일 배대지 도착 → 12월 29일 결제 → 12월 31일 입항 → 1월 3일 통관완료 → 1월 4일 수령

 

 

해운은 보통 통관이 오래걸리던데 요즘엔 되게 빨리 통관된다..!

이번 배송대행은 이전에 주문했던 택배를 모두 받고 나서 배송비 결제했다. 제일 먼저 도착했던 물품들은 배대지에서 10일정도 보관했음.

 

 


 

 

 

5군데에서 자잘하게 산 물품들

 

 

첫번째 박스를 열어보았다.

 

 

올해부터는.. 잉크 발색샷을 모아보려고 A6가 들어갈 사이즈의 바인더와 포카 바인더를 구매했다.

 

 

열어보니 내부에 이런 자국이 남아있어서 포카 보관용으로는 부적합한거 같다. (열고 닫을때 포카에 자국 생길지도 모르니까..)

그냥 무인양품 바인더나 3공 바인더 사는게 좋아보임!

이건 그냥 잉크 발색 보관 용도로 사용해야겠다.

 

두개 합쳐서 17위안정도 (3200원정도) 이다.

 

근데 내가 구매한 상점에서는 구매하고 2번인가 평가 남겨달라는 메세지가 와서 좀 귀찮았음

나도 많은 후기가 있길래 구매한거긴 함 ㅋㅋㅋㅋ

포카사이즈는 240개(40장) 들어가는데 7.7위안 / A6 들어가는 사이즈는 160개(40장) 들어가고 10.9위안이다.

행사할때 할인받으면 싸짐

 

 

이거는 몇달정도 장바구니에 담겨있었던 고쿠요 루즈리프 홀더

할인 없이 구매했다. B5는 14위안정도, A5는 12위안정도 한다.

내가 구매한것처럼 패턴(?)이 인쇄된게 일반 투명보다 더 비싸다. 그냥 투명한거는 B5가 10위안도 안됐던걸로 기억함.

루즈리프 홀더만 오는줄 알았는데 내부에 고쿠요 루즈리프 종이가 조금 있다.

 

 

트레이싱지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잘못 구매한 임모지..

임모지라길래 내가 생각하던 좀 빳빳한(?) 트레이싱지인줄 알았는데 화선지같은 느낌의 종이이다. 뭔가 종이의 세로줄(?) 같은 결이 보이기도 하고 손으로 만졌을때의 느낌도 그렇고.. 그렇다고 화선지는 아님.

 

 

내가 생각한 트레이싱지는 좀 맨들맨들하고 빳빳한 느낌이었는데..ㅎㅎ...

암튼 이 종이는 1000장 18위안정도이다. 250장에 9위안정도인데 2개 구매하면 1000장 준다길래 2개 구매함..ㅋㅋㅋㅋ

같은 판매자가 황산지도 판매중이다. 황산지로 샀어야했나... 다음에 황산지도 사보는걸로 하자....

 

 

종이가 너무 얇아서 1000장 같이 놓으면 폭신폭신한 느낌이다. 글씨을 쓰면 종이가 너무 잘 움직여서 고정하고 사용해야할거 같다.

근데 다행히 잉크의 테가 떠줘서 원래 트레이싱지를 사려는 목적과 비슷하게 이용할 수 있을거 같다.

잉크를 얼마정도까지 버텨줄수 있을지는 아직 모르겠다.. 그래도 저렴하니까...! 됐어..!

 

 

마지막 상자 옾흔!

 

안경 케이스 구매했다..! 9위안정도

 

 

2천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구매했는데 질이 괜찮아보인다. 플라스틱 케이스보다 훨씬 나을듯

근데 안쪽에 머리카락 들어있어서 좀...ㅎㅎ

 

 

구매한 마테와 인쇄된 종이 묶음?

스티커 1장과 얇은 마테는 서비스로 보인다.

400장 각각 다른사진이 들어있는 종이 세트인데 10위안정도 줬다. 마테세트는 8위안정도!

 

 

8가지 다른 디자인의 메모지 세트.

개당 6위안정도 줬다.

 

 

문구류들 정말 저렴해서 좋다. (❤ ω ❤)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로만 사다 보니까 매번 비슷비슷한 느낌의 문구류를 구매하는거 같은데 그래도 저렴하니까 괜찮다며 넘기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월 9일부터 타오바오 세일하니까 관심 있으신분들은 1월 9일 세일 ㄱㄱ

타오바오 199-15 / 티몰 200-20 할인한대요! 참여 안하는 샵도 많아보입니다.

 

구매처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덧글 주세요!

 

 


 

중국 배대지 짐패스 : www.jimpass.com

 

해외직구의 모든 것! - 짐패스

미국, 일본, 독일, 영국, 스페인, 프랑스, 중국 등 착한가격의 해외배송비와 저렴한 구매대행 수수료

www.jimpass.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