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애드센스 3번째 수익 수령 후기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받았다!!!!!!!!!!

작년 4월달에 지급 받았는데 1년도 안됐는데 또 지급을 받았다..!!

수수료가 비싸서(거의 애드센스 한달 수익) 200~300달러씩 지급 받으려고 했는데 살것도 있어서 못참고 그냥 받았다. ㅋㅋㅋㅋㅋ

 

1월 21일 지급되었다는 메일이 도착했다.

 

 

그리고 24일, 월요일이 되니 입금되었다.

115.52달러 지급되었는데 수수료 제외하고 107.07달러 입금되었다.

 

올해는 꼭 블로그 열심히 해야지.....!

 

글이 쌓이니까 기본 방문자수 보장도 되고 네이버 검색 수집도 잘 되는 느낌이다. 이번달에 일 방문자수 200명 이하로 떨어져본적이 없음!🥰

 

 

처음 송금받는다면 은행에서 확인전화 올수도 있어요! 이번에는 안왔는데 처음 지급받았을때는 은행(지점)에서 전화오고 무슨돈인지 물어봤어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라고 하면 바로 처리해주십니다.

알리어필리에이트 수익 지급받을때도 입금자명이 알리바바라고 되어있어서인지 은행에서 무슨 돈인지 물어보시더라구요. 그래서 블로그 수익, 광고라고 말씀드리니까 바로 입금 처리해주셨습니다.

처음보는 출처에서 처음 돈이 입금되면 확인전화 하시는거 같았어요.

(SC제일은행 사용중입니다.)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