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티스토리 블로그 & 애드센스 결산

 

 

벌써 오늘이 2021년의 마지막 날이라니.. 시간 참 빠르네...

 

 

이번달은 타르코프 초기화&세일 영향인지 평균 방문자수가 늘어났다.

11월까지만해도 최소 방문자수 140, 평균 160명정도라 생각했는데 12월엔 평균 230명정도 되는거 같다. 최고 360명도 찍어봤다..!

블로그 방문자수로 타르코프 세일하나, 에이펙스 서버가 터졌나(이번엔 해외망이 터진거 같지만) 알수 있다는게 참 재밌는거 같다. ㅋㅋㅋㅋㅋ

 

- 엑시트랙 쓰다가 간혹 나만 핑튀거나 손실 생기는거 같으면 엑시트랙을 다른 지역으로 옮기면 나아지는편이다. 뭔가 도쿄1은 사람많은시간대에 핑이 너무 잘 튀는 느낌이라 기본 도쿄2로 사용하고있다.

그저께 엑시트랙 vpn 재결제 했는데 카드 수수료까지 6개월 4만 3천원.. 환율이 너무 비싸다..!

 

 

올해 인기 많았던 게시물

 

엑시트랙 이용 후기글 : https://jinky.tistory.com/267

 

게임 vpn 엑시트랙(Exitlag) 이용 후기, 추천

에이펙스 레전드를 시작했는데 서울 서버가 없고 SK를 쓰고있어서 VPN을 이용하게됐다. SK라 그런건지 핑이 50, 150 랜덤으로 잡히는데 거의 150잡히고, 주말에는 게임을 할 수 없는 수준이라 평일

jinky.tistory.com

 

엑시트랙 어필리에이트 링크로 가입해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첫결제시에만 20% 할인코드 이용 가능해요..! 구글링하시면 20% 할인코드 많이 뜨니 첫결제시 쿠폰코드 적용해서 결제하세요! 2번째 구독부터는 이용 불가능하더라구요.

 

타르코프 세일글 : https://jinky.tistory.com/284

 

Escape From Tarkov, 타르코프 20% 세일 vpn 우회 구매 후기

제목 짓기 참 애매하단 말이지... ※ VPN 우회 구매는 언제나 위험할 수 있습니다. (무료 vpn은 결제 카드가 위험할 수 있고, 보통 게임사에서 꼴리는대로 밴시킬 수 있음) 원래 2월달에 타르코프 할

jinky.tistory.com

 

타르코프 세일 기간마다 방문자수 폭증..! 방문자수 폭증한다고 애드센스 수익도 크게 늘지는 않지만 기부니가 좋다.ㅋㅋ

 

 

피클플러스 이용 후기글 : https://jinky.tistory.com/257

 

OTT 공유 피클플러스 파티장, 파티원 모두 이용해봤다.

원래는 파티모집글을 보고 직접 파티장한테 연락하거나 트위터로 파티를 구했었는데 피클플러스를 알게되어 이용해봤다. 피클플러스에서는 넷플릭스 / 웨이브/ 왓챠 / 닌텐도(?) 파티 이용 가능

jinky.tistory.com

 

디즈니플러스 때문인지 11월 방문자수가 조금 늘었다.

평소에도 Top3 안에 드는 인기글!

 

 

타르코프 오류 해결글 : https://jinky.tistory.com/274

 

타르코프 Game aborted 오류 해결 후기

holy.... 진짜 수십번 본 메세지라 개빡침. 다신 보지 말자 오류야 원래 구매방법/후기부터 쓰려고 했는데 탈콥 구매방법 글은 이거 다음에 작성 예정 어차피 네이버나 유튜브에 검색하면 많이 뜨

jinky.tistory.com

 

 

두분이나 덧글을 남겨주신글..! 도움이 되어 정말 다행이다..!

타르코프 세일마다 방문자수 폭증하는걸 보니 타르코프 유저가 늘어나는거 같은데(한글화 이후 유저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거 같다.) 유저가 늘어나는만큼 오류도 많은거 같다. 꾸준히 방문해주시는 글..!

 

 

애니메이트 직구글 : https://jinky.tistory.com/43

 

애니메이트 온라인샵에서 주문한지 111일만에 받은 일본직구 후기 (배대지 재팬타임몰)

애니메이트 두번째 이용, 재팬타임몰 첫번째 이용 블랙프라이데이쯤에 애니메이트 관련해서 찡찡대는 글을 올렸던걸로 기억하는데... (2017/11/28 - [ETC] - 블랙 프라이데이~사이버 먼데이 쇼핑 일

jinky.tistory.com

 

 

2018년의 글인데 이상하게 꾸준히 조회되는글.. 3년동안 5000회 이상 조회된 글이다.

お取り寄せ 관련으로 방문해주시는거 같다.

근데 111일만에 받았다고 하면 나라도 궁금해서 한번 볼거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드센스 수익 이야기

평균 8달러정도, 6~7월달에는 5달러정도의 수익이 발생했다. 작년에도 6~7월달 수익이 제일 저조한거 보면 블로그 성향상 연말 쇼핑시즌에 수익이 잘 나오는거 같다. 내가 연말에 쇼핑을 많이하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올해도 11월에 블로그 최고 수익, 월 26달러를 찍었다. 비슷한 방문자수로 더 많은 수익을 내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내 블로그는 수익이 적을수밖에 없는 블로그인거 같기는하다. 애드센스보다는 엑시트랙 어필리에이트 수익이 더 잘나오는거 같음.

그래도 이번달에도 블로그 방문자수가 많아서인지 2만원정도의 애드센스 수익이 발생할거 같다. 연말 쇼핑, 게임으로 일시적인게 아니라 매달 이정도라면 정말 좋을거같다. ㅎㅎ

 

지금은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도 잘 안하고 후기글도 잘 안써서 별로 수익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1~2년전쯤에는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 수익이 애드센스보다 좋았었다. 물론 1년에 100달러정도였었고 딱한번 지급받았다.

당시 애드센스 수익은 15개월~2년에 100달러 겨우 모으던 시절이었기에 다른분들에게는 적은돈이겠지만 애드센스보다 수익이 많아서 재밌었다.

 

올해 4월달에 애드센스 지급을 받았던거 같은데 지금 96달러, 다음달에 100달러가 넘을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지급 받을때마다 만원의 수수료가 발생해서 모아서 받을거 같다. 나에게 만원이란 애드센스 1달 수익이기때문에...

 

1년에 100달러정도의 수익이라 크지는 않지만 매달 결제하는 구독서비스들을 무료로 사용할수 있을정도의 금액이라 부담없이 구독서비스들을 이용해서 좋다.

 

 

 

올해도 많은 방문 해주셔서 감사하고, 내년에도 잘부탁드립니다!

모두 행복한 연말연시 보내세요.🥰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