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문구쇼핑몰 Desk Bandit에서 TWSBI 만년필 3종 직구한 후기


작년에 주문하고 올해 1월에 받은거... 올려야지 올려야지 하다가 지금까지 왔다. ㅋㅋㅋㅋㅋ

어제 라쿠텐 글로벌에서 나가사와 고베잉크 무료배송, 1000엔 할인 적용해서 '주문'했는데 결제까지 갈 수 있을거 같다. 인당 몇병 제한 이런게 있어서 무료배송 이벤트하면 구매를 안했었는데 이번엔 페이팔로 시도해봤다. 페이팔은 나중에 결제 메일 따로 오니까! 오늘 주문확인 메일도 왔는데 배송비는 무게 정보가 부족하다고 아직 안뜸. 배송비 4500엔 할인 적용 되겠지..? 소비세가 계속 떠있길래 문의해보니까 DUTY FREE 회사가 아니여서 소비세는 내야한다고 한다. 이거는 받는다면 아마 내년에 후기 올릴듯 ㅋㅋㅋㅋㅋ




이날 너무 흥분을 했는지 흔들린 사진 많음. 주의!



트위스비 만년필도 저렴하고 무료배송도 호주달러 150달러였나 100달러로 낮아서 호주 문구 쇼핑몰 DESK BANDIT에서 처음 구매해봤다. 지금은 300호주달러 이상 구매해야 무료배송이고 AUD300 미만은 한국까지 배송비로 AUD50 내야함 (EMS는 AUD80)


박싱데이 20%할인도 받았고, 해외(호주밖)로 배송받으면 호주 세금(GST)도 10% 면제해준다.

배송은 DHL eCommerce Asia로 오는데 시드니에서 독일 찍고 온거 같다.

17년 12월 26일에 주문하고, 18년 1월 18일에 받았음!


아 그리고 159.64호주달러는 이때 환율로 카드 수수료까지 135,555원결제했다. USD150달러 미만이라 관세 안냈음!





포장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고, 예상치 못한 사은품을 받아서 기분이 좋았다. ㅋㅋㅋㅋㅋ

이때가 겨울이라 팀탐 맛나게 먹었고 PILOT 이로시즈쿠 아사가오도 써볼 수 있어서 좋았다. 모미지 색도 보고 ㅎㅎ



三文堂

삼문당이니까 3개 사야죠 (???)



TWSBI ECO 화이트 EF

TWSBI mini AL Gold EF

TWSBI 580AL ROSE RED EF


다 EF로 샀다. 근데 에코나 mini AL은 F닙도 도전해볼만 한듯











아래는 간단한 언박싱



트위스비 580AL 로즈 EF




넘나 예쁜것..

580AL은 예쁘긴 오지게 예쁜데 잉크가 좀 많이나오는편이라 종이도 좀 타고 글씨도 굵어서 뭔가.. 잘 안쓰게됨.

그래서 그냥 로즈색상은 보관해뒀음. 580AL 한정판 시리즈가 예쁘긴 진짜 예쁜거 같다.




트위스비 미니AL 골드 EF




실리콘 그리스? 구리스?가 좀 새서 옴



캡꽂 필수인 미니AL (필수까진 아닐지도.. 근데 캡 없이 쓰면 만년필 쓰는 느낌이 거의 없는거 같다.)

귀엽고 예쁜데 실용성은 그닥인거 같음. 스크류캡이라 조금 불편한 느낌, 캡꽂도 돌려서 껴줘야하고 잘못맞추면 클립이 아래로 가서 불편하다.

디자인이 580AL 미니 느낌이라 닙도 580AL에 들어간거 비슷한걸로 올줄 알았는데 에코랑 비슷한 닙인거 같음. 길이가 다른건지 뭔지 잘 모름.







(사진이 많아져서 삼문당 케이스 사진은 안올렸다. 어차피 다 비슷비슷함)




엄청 많이 새서 만년필 3자루 주문했는데 2병 받은꼴



에코도 예쁨!

에코는 진짜 클리어랑 다양한 닙 다 써보고 싶음. 스텁도 유명하던데 ㅎㅎ

에코가 제일 싼데 에코가 가장 마음에 들었다. 580AL, mini AL보다 에코를 제일 많이 쓰고 에코가 가장 마음에 든다.

여기에 요자쿠라 넣어놨다. 굵기도 580AL보다 얇음


2018/04/18 - [ETC] - 세일러 시키오리 잉크 요자쿠라




뭔지 모르겠.... 겨울에 받아서 추워서그런가, 여름엔 없어질까 싶어서 방금 꺼내봤는데 아직도 있다.





50몇장 찍어놔서 줄이고 줄인게 28장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렴하게 사고 잉크 샘플까지 받아서 기분 좋았던 후기. 끝!

AUD300이상은 관세를 내야하기 때문에 DESK BANDIT에서 앞으로 또 구매할거 같진 않다. 그 이하로 구매하기엔 배송비가 비쌈.. 판매 품목이 지금은 이전보다 늘었지만 호주에서만 구할수 있는걸 파는것도 아닌거 같고 대부분 일본 문구류, 일본 문구류는 일본직구 하는게 더 빨리 받을 수 있고 싸니까.. ㅎㅎ




DESK BANDIT : www.deskbandit.com

인스타에서 박싱데이 쿠폰코드 받았었다. 또 할인할지는 모르겠지만 연말에 인스타 확인해보는것도..?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