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샵코리아에서 Palomino Blackwing Vol. 16.2와 스테노닙 구매한 후기

블랙윙 54를 구매해서 직구 후기를 올릴려고 보니 16.2 후기를 안올렸던걸 뒤늦게 깨닫고 54는 임시보관함으로..ㅋㅋㅋㅋ



펜샵코리아에서 팔로미노 블랙윙 한정판 16.2를 할인판매하길래 구매했다. 구매하면서 스테노닙이 궁금해서 스테노도 샀다. 로즈닙, 핑거닙이랑 고민하다가 스테노닙 샀음.



포장 굳굳



Palomoni Blackwing Vol. 16.2 Ada Lovelace


매트 화이트인데 그립감이 처음 느껴보는 느낌..? 매트한 다른 색상을 사용해본적 없는거같다. 신선함. 아직 연필이 길어서 손에 착착 안감긴다. 블랙윙 연필 써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블랙윙은 새 연필일때 조금 불편함. (미술은 안해봐서.. 미술하시는 분들은 다를수도 있을듯. 블랙윙 새 연필은 필기용으론 너무 긴거 같다.)

아직 많이 안써봐서 평은 못하고 예쁘긴 엄청 예쁘다! 흰색 좋아하면 추천!

흑연도 Firm이라서 엄청 무른 느낌 없어서 평소에 블랙윙 602나 다른 진한 연필들 잘 쓰면 필기용으로 무난할거 같다.

단점이라면 흰색이라서 지우개도 그렇고 블랙윙 연필 박스에서 보관만 했는데 더러워져있음. (더러워진게 눈에 잘 보임.ㅠㅠ)



같이 주문한 스테노닙


딥펜은 단단한 닙? 이름을 까먹었는데 그거만 써봤는데 처음 스테노닙 써봄. 너무 어려움. ㅋㅋㅋㅋㅋ 딱히 매력적이지 않아서 연습해볼 생각도 없다. 그냥 만년필 쓸래...

아 그리고 아사가오는 테가 떴던거 같음. 근데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고양이가 쓱- 하는 바람에 다른곳에서 말리고 한번 확인하고 사진을 안찍고 버려서.. 기억도 잘 안나고 확실하지 않다.



펜샵코리아 : www.penshop.co.kr

특가 자주 올라오니 자주 확인해보시길!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