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Jinhao X750(진하오쿠즈) 중국 만년필 직구 후기


3월 9일 알리 주문, 4월 17일 수령

이번에도 무료배송인 국제 우편(China Post Ordinary Small Packet Plus)로 배송받았다. 우편함에 넣고가는거!



일반 택배봉투에 뽁뽁이로 포장되어 왔다.



2017년 11월에 알리익스프레스 처음 이용하면서 진하오 X750을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셀러 미배송으로 디스풋하고 환불받는 바람에 환불받자마자 구매해서 2018년 4월달에 받아봤다. 처음엔 로즈골드 색상으로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진하오쿠즈, 짭시쿠즈로 유명한 색상으로 구매했다. 옵션명은 Fluorescent black

(2018/03/17 - [SHOPPING] - 알리익스프레스 'Shipment Cancelled' 미배송 디스풋 후기)


(사진 흔들림)




뜯자마자 엄마가 이거 보시더니 달라고하셔서 드렸다. 그래서 나는 한번도 못써봄.. 흑흑

생각보다 색상펄(?)이 많아서 어떻게보면 촌스럽게 보일수도 있을 것 같다. 판매 페이지에서는 흰색펄(?)만 있어서 예상한거랑은 조금 다른 이미지였다.

호시쿠즈를 가지고있지 않고 실물로 본 적이 없어서 호시쿠즈와의 비교는 힘들 것 같다.

잠깐 쥐어봤을때, 무게는 진하오 x450보다 가벼웠다. 내가 못써본거라 그런지 x450보다 x750이 더 좋아보임 ㅋㅋㅋㅋㅋ



컨버터 포함! 중국제 만년필은 컨버터를 포함해도 프레피 가격보다 저렴한경우가 많아서 신기하다. 그 가격대가 나올 수 있는건가.. 일제 저가도 컨버터 달고나와주면 좋을텐데..ㅠㅠ

x750은 엄마가 써보시고는 장시간 필기시 흐름이 일정하게 유지되지 않는다는 것 같다. 진하오가 잉크 콸콸인면이 있는데 쓰다보면 선도 얇아지고 끊김도 있다는 것 같다. 엄마는 카쿠노를 더 좋아하시니까 조만간 진하오는 내가 가져와서 써봐야지..ㅎㅎ





Jinhao X750 상품페이지 링크 - 옵션 Fluorescent black

Tomohiro Stationery Shop Store 링크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com) 링크


위의 링크를 이용하여 구매하실 경우 제게 일정 커미션이 지급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