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Yi Man 중국 마스킹테이프 직구 후기 10


드디어! 마지막 중국 마테 구매후기!! 이거 이후로 다이소마테는 샀어도 중국 마테 직구한적은 없다. 마테가 너무 많다..ㅋㅋㅋㅋ



3월 16일 주문, 5월 12일 수령

무료배송인 국제우편(China Post Ordinary Small Packet Plus)으로 주문했고 무사히 받았다.


국제우편으로 주문했는데 알리에 트래킹번호는 싱가포르 포스트 등기번호가 등록되어있고 조회해보니 내 등기번호가 아니여서 셀러에게 문의해보니 잘못 등록했다고...ㅋㅋ M으로 시작하는 트래킹번호를 알려줬다. M으로 시작하는 번호는 처음인듯. 암튼 셀러가 트래킹번호 등록을 잘못해서 알리 내에서 항공사가 허용하는 발송, 이런 출발 내역을 확인할 수가 없었다. 그래서 조금 불안했지만 대응이 나쁘지 않아서 기분나쁘진 않았다. 문제시엔 디스풋걸면 되니까 믿고 기다렸고 무사히 받음.



주문내역!


Yi Man Masking Tape yiman paper 白色の桜 ~~~~erry(white cherry 추정) #MT-236 - 옵션명 01이었는데 지금은 Cherry blossoms

Yi Man Masking Tape yiman paper 七色の羽 colorful feather #MT-241

Yi Man Masking Tape yiman paper 美しい顔かたち beautiful face #MT-237 (상자 뒷면에 적혀있는대로 쓴건데 맞나..?)

Yi Man Masking Tape yiman paper 華やかな一団 Rich Multicolored Decoraions #MT-257

지금은 내가 2개 구매한 MT-236 white cherry(?)만 판매중이다. (판매링크)



이렇게 잘 안떼어지는 바코드가 상자에 붙어있다. ㅠㅠ

뒷면에 붙어있는것도 있어서 뒷면 정보사진은 안찍었던거 같음. 암튼 뒷면에 적혀있는 내용은 위에 적은 구매목록 상품명 그대로임!

15mm×7m의 평범한 사이즈의 마테다.



위에서부터 MT-257 Rich Multicolored Decorations

MT-241 colorful feather

MT-237 beautiful face

MT-236 white cherry (cherry blossoms)



MT-236 white cherry(Cherry blossoms)

MT-237 beautiful face

MT-241 colored feather

MT-257 Rich Multicolored Decorations


사진 찍는 날 나에게 무슨일이 일어났었는지 사진 찍은거 확인도 안해보고 대충 찍은듯 ㅋㅋㅋㅋㅋㅋ

2개 구매한 MT-236이 가장 내 취향이고 제일 많이 쓴다. 다른 마테는 거의 사용하지 않는듯.







Stationery Dropshipping Store (링크)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e.com)


위의 링크를 이용하여 구매하시면 제게 일정 커미션이 지급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