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2020 시즌그리팅

TVXQ 2020 SEASON'S GREETINGS

 

스포주의

지마켓 예스24에서 예약했던 동방신기 2020 시즌그리팅!

12월 17일 받았다. 이번엔 전체적으로 흰색바탕이라 변색, 때탈거 같아서 진짜 하나 더 사야할듯... 작년엔 검빨이라 그냥 책장에 꽂혀있는뎀..ㅎㅎ;

 

우로빠들😍😍😍😍😍😍😍😍😍😍😍😍😍😍😍😍😍😍

시그박스에 사진들어간건 처음인듯!

 

박스 까면 안에 박스 하나 더 있음 ㅎ

 

개봉!!!

사실 예약할때도 구성 1도 안봤고 스포는 최대한 피해서 한근두근세근

 

아래 더보기는 판매처에서 제공하는 구성, 보관용으로 가져왔음

 

 

Lifehack & Photo Card set, Postcard Calendar & Stand set, DVD

 

이건 미리 스포당했었던 Lifehack &Photo Card set

레드레드한 박스 예쁘구여~

박스 옆면에 유노맥스 있다.

 

윤호오빠 버전

라이프핵 카드 9장, 포토카드 2장

너무 마음에 든다. ㅠㅠㅠㅠ 한두장씩 가지고 다니면서 힘들때마다 꺼내보고 싶음 ㅎㅎ

 

창민오빠 버전

역시 라이프핵 카드 9장, 포토카드 2장

윤호오빠 카드랑 같이 들고다니고 싶다.. 한세트를 더 사야 가능..ㅋㅋㅋㅋ

작년에 하나로 버텨서 올해도 가능할거 같기도 하고...

 

라이프핵 카드 뒷면

존예!!!!!!!!!!!!!!!!

 

엽서 캘린더 세트

 

고민하다가 12장 다 가져왔다. 시그 다른 구성도 이런 느낌의 비슷비슷한 사진들!

 

엽서 캘린더에 중요한 날에는 동그라미 쳐저있다.

 

이런 종이로 된 받침(?)도 있다.

 

데스크 캘린더

작년건 내 책상 옆에 있다. 전부터 데스크캘린더와 다이어리는 정말 잘 쓰고 있다.

데스크 캘린더지만 날짜부분보다는 이미지 부분을 보이게 사용한다. ㅋㅋㅋㅋㅋㅋㅋ

 

내꺼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데스크캘린더 2월달 윤호오빠 가슴팍에 |  | 이런 줄이 있다. 이미지 클릭하시면 크게 보일거에요..!

인쇄 불량인건가.. 되게 속상하다. ㅠㅠ

 

윤호 생일!과 심창민 태어난 날 ㅋㅋㅋㅋㅋㅋㅋ

 

데스크 캘린더 11월

 

브로슈어

작년엔 없었던거 같은데..? 얇은 책자에 사진 들어있다. 대만족~

 

맨 마지막 페이지였나..? 메세지랑 싸인!

 

기대하던 다이어리

흰색이라 너무 걱정이다.. 때탈거 같아..ㅠㅠ

실제로 14년인가 15년 시그 다이어리 흰색이라 때탔었음...

 

예민충이라 로고 인쇄 살짝 불ㅡ편

 

먼슬리
위클리
체크리스트, 프리노트

개인적으로 다이어리 디자인은 작년이 더 좋은거 같다.

그냥 뻘건색으로 네모 그려놓은거 같음..ㅎㅎ; 작년엔 고급진 다이어리 느낌이었다면 올해는 심플한 다이어리

그리고 사진 찍는다고 클립 꼈는데.. 예.. 실수였습니다... 다 찍혔음..😰

 

뒷면 로고도 대만족💕

 

스티커

한장씩 밖에 안들어서 역시 보관 ㅎㅎ

 

A4 포스터 세트, 두꺼운 종이라서 좋다.

 

예스24 구매 특전, 틴미러 2종

멤버가 2명인데 2종 랜덤이래서 놀랐던 특전..ㅋㅋㅋㅋ 그래서 받자마자 특전부터 확인해봤다.

 

다행히 듀오로 잘 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틴미러 너무 예쁨..!

 

 

내년도 동방신기와 함께!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