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TVXQ!) 화보집 : LIFE IS A JOURNEY


설 전에 주문했던 화보집! (1월 31일 발매) 어제 도착했다.

동방신기 덕질하면서 예약은 미리미리 해야되는걸 배우지만 맨날 발매일 다가와서, 발매된 직후에 주문하는 나쁜 버릇이 있다. 이거 얼른 고쳐야 후회를 덜 할텐데 맨날 늦게 주문하고(하려하고) 후회함..ㅋㅋ

이번에도 더 늦게 주문했으면 후회했을거 같다. 예스24 품절이고 마음 엄청 졸였을듯

다행히 지금 알라딘에서는 판매중!! 아직 못산 카블리 있으면 알라딘으로 ㄱㄱ




박스.



오픈



??? 개이득인부분?

(이 아니라 운을 여기다 쓰면 어떡해 ㅋㅋㅋㅋㅋ 다음 팬싸를 위해 운 모아놔야 하는데ㅠㅠ)



접지 포스터

이거 너무 커서 깔끔하게 다 못 펼쳐봤다. 사양에 있는 서핑보드 들고있는 사진임. 너무 큰 포스터는 찢길까봐 맨날 조심조심 다룬다. ㅎㅎ



화보집. 옆으로 넘기는 형식이라 앨범보는거 같은 느낌이다.



(탈출한) DVD

아직 못돌려봤다. DVD뒷면에 스크래치가 있어서 조만간 돌려볼거 같다.

시즌그리팅 DVD도 아직도 안돌려봤다.ㅋㅋ 조만간 날잡고 봐야할듯



(제자리로 돌아온) DVD



화보집 보면서 넘길때마다 쩍- 쩍- 소리 나는데 넘길때마다 조마조마하다. ㅋㅋㅋㅋㅋ

딱히 지금은 분리될 것 같지 않은데 많이보면 분리될 수 도 있을거 같음. 그냥 지금 소리때문에 겁먹은거 같음 ㅋㅋㅋㅋㅋㅋ





분위기 오지는 사진도 많고 귀여운 사진도 많으니까 아직 안 산 카시 있다면 얼른 알라딘가서 결제해여 ㅋㅋㅋㅋㅋ (질러라 짝! 질러라 짝!)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