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굿즈 - 2019 시즌그리팅

TVXQ! SEASON'S GREETINGS 2019



금요일에 도착했던 시즌그리팅! 금요일에 티켓팅하느라 어제(토요일)에 뜯어봤다..





박스안에 또 박스



이번 시그 박스가 검정색이여서 내용물도 다 검정색일줄 알았는데 처음 열자마자 보인 레드에 감격



DVD인데 아직 못봤다. 요즘 너무 추워서 데스크탑 앞에 앉기가 싫음



아코디언 캘린더



뜯다가 비닐 찢음. 한개밖에 못사서 내 맘도 찢어짐



레드, 블랙 2종류가 들어있다.



그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사진.

큰오빠보고 심장 멎을뻔



아코디언 캘린더 달력부분은 이런느낌~




탁상 캘린더



탁상 캘린더에서 가장 좋았던(내가 좋아하는) 사진..ㅎㅎ



탁상 캘린더는 이런느낌이다. 기념일 자필 인쇄(?)로 적혀있다.



처음 보자마자 색이 너무 예뻐서 말이 안나왔던 다이어리!

진짜 색 너무 예쁨. 그리고 재질도 맨들맨들(?)하고 고급져보임




다이어리 속지인데 데일리가 없는게 아쉽다. 작년에는 먼슬리가 거지같았는데..흑흑

데일리 없는거 빼고는 다이어리 정말 만족함. 너무 예쁨!!

다이어리에서는 창민오빠 복근사진이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ㅋㅋㅋㅋ) 이거 올리면 너무 음. 그렇잖아요? ㅋㅋㅋㅋㅋ 저는 밝히지 않아여..(찔림) ㅋㅋㅋㅋㅋ



A4 포스터

이거 진짜 팬들 취향 반영해서 잘 만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빤딱빤딱 코팅되어있는 두꺼운종이라서 정말 좋음. 일반 종이는 구겨지는거 조심해야하는데 이건 그런거 없다.



그리고 스티커

1장씩 밖에 없는거 같아서 안꺼내봤다. 꺼냈다가 다시 넣을때 힘들어보여서. 다시넣다가 포장 비닐 접착제에 스티커가 붙어서 강제로 하나 사용해야하면 억울할거 같기에..ㅋㅋㅋㅋ



프레임&필름

sm소속사 아이돌마다 이거는 구성이 다른거 같다. 포춘카드, 보드게임(?), 팔찌였나 암튼 각각 다르게 들어있는거 같음



공중에 대고 보면 별로 안예쁘고 뒤에 흰배경이 있어야 더 예쁜거 같다. (내기준)

어디 세워놓기도 애매한거 같고 어디다 쓰죠..? (동공지진)

개인적으로 아예 액자형식이었으면 더 좋았을듯!

예쁘긴 예쁨!



지마켓-예스24 특전 아크릴 키링!


지마켓 빅스마일데이때 예약했는데 그때부터 원래 신나라 구매하려고 했었다. 미니등신대가 탐나서. 근데 그 이후에 미니배너로 바뀌고 굿즈나 투어때문에 돈좀 써서 고민하다가 20며칠날 품절떠서 결국 지마켓에서 예약한거 딱 1개 구매했다. 흑흑


이번 시그 정말 잘뽑혔는데 제발... 제발 2차 예약 받아주시면 안되겠습니까..?

배너랑 엽서 너무 탐납니다. 흑흑

시그도 한개뿐이라 마음놓고 못쓸거 같은데 흑흑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