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XQ! CONCERT - CIRCLE #with OFFICIAL GOODS 프리오더 굿즈 개봉기

부제 - 슴OOO

 

굿즈 오픈일을 까먹어서 후디/롤테이프/포춘 사고싶었는데 품절이었다. 현장에서도 품절이었고..

암튼 그래서 프리오더 뜬 굿즈들 중에서 사고싶은 것들 구매했다. 이후에 프리오더 품목이 추가되어서 롤테이프 추가로 구매했다!

 

그리고 오늘 받은 굿즈!

 

롤테이프들
3월 11일 구매한 굿즈들

포장 딱 뜯었을때 에어캡 포장 되어있고 되게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어서 스엠이 바뀐줄 알았다. 슴타운앤스토어 온라인몰도 오픈하고 신경쓰는구나~ 이런 느낌?

작년에 써클콘 굿즈 주문했을때는 에어캡 없었던걸로 기억함..

 

구매한거 떼샷(?)

돈은 많이 들었는데 얼마 안된다..

슬로건, 클리어 메모시트, 롤테이프, 포춘 스크래치 카드 구매했다. 적어 놓으니까 얼마 안되긴 하네 ㅎㅎ;

 

게임을 시작하지

앗.....

일단 포카확인

포춘 스크래치 카드 긁고있을때......

2세트째 긁었을때인데 어려운만 4개. 설마 아니겠지..

 

짜잔! 전부 어려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개는 그냥 소장하려고 안긁었다.

박스 열었을 때 포장 잘했다고 슴 칭찬했는데 이때는 욕이 절로 나왔다. 어휴...

포카 중복은 5장밖에 안되니까 이해하는데 메세지 전체 중복은 진짜 너무 심한 것 같다.

트위터 서치해보니까 브이윤호+어려운만 받으신분이 또 계시는 것 같았다. 난 언제 교환하냐..ㅠㅠ

메세지도 다른거 하나도 안떠서 교환 배송비로만 포춘카드 3세트는 더 살 수 있을듯 ㅋ

 

아니 성의가 1도 없어요 진짜

나만 이런것도 아니고 받은사람들 대부분 이러니까 이건 문제라고 생각됨

랜덤 할거면 좀 제대로 하세여 제발 ㅠㅠ 메세지라도 섞여있으면 진짜 말도 안함

생각할수록 빡침

일단 1세트에 같은 메세지를 집어넣는다는것도 웃기고, 제조할때 같은거 넣었으면 포장할때라도 좀 섞어서 보내야되는데 그냥 한번에 제조된거 순서대로 넣은듯?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