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봤다.

 

사랑의 불시착

tvN | 15세 이상 관람가 | 16부작

2019.12.14~2020.02.16 방영

리정력(현빈), 윤세리(손예진), 서단(서지혜), 구승준(김정현)

 

사랑의 불시착 공식 홈페이지 : http://program.tving.com/tvn/cloy

 

사랑의 불시착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

program.tving.com

 

현빈 출연이라길래 보기 시작한 드라마. 역시 현빈이다.. 너무 잘생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빈 출연 드라마는 그렇게 많이 보지는 못했는데 본 드라마 중에서 (개취) 최강 미모는 알함같다.. 결말때문에 누구한테 추천 못하는 드라마라 넘나 슬픈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넷플에 있어서 방영 30분정도 뒤에 넷플에 업로드 되어서 매주 방영 직후 챙겨봤다. 그래서 지금 기억 거의 안남 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에 신경을 많이 못써서..

지금 생각나는건 주연배우들 미모가 미쳤었고, 예전부터 서지혜 배우님 정말 예쁘다고 생각해서 단이가 미울수도 있는 장면에서도 단이가 정말 좋았다. ㅋㅋㅋㅋㅋ 단이 자체가 미울만한 캐릭터는 아니긴 함 ㅎㅎ


개인적으로 불시착에서 중대원들 나올때가 가장 재밌었음. 가장 웃기기도 했고(표치수 ㅋㅋㅋㅋㅋㅋ) 케미도 너무 좋아서 중대원들 매화 중대원들 나오기만을 기다렸던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 수트 쫙 입으니까 다들 잘생겼잖어...! 그리고 표치수랑 세리 티키타카 꿀잼 ㅋㅋㅋㅋ


정혁이 남한 와서 세리랑 달달한 장면좀 많았으면 싶었는데 몇장면 없었던걸로 기억..... 남한에서 가장 기억하는 장면은 현빈 게임할때 알함브금 깔렸던게 가장 기억에 남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말은 드라마 초반쯤에 커뮤에서 중립국 스위스 결말 예상하는 덧글을 봤었는데.. 스위스 엔딩이었다... 흑흑
그리고 구승준이랑 단이도 좀 잘되길 바랬는데 아쉽다 ㅠㅠㅠㅠ


사랑의 불시착 OST는 전부다 정말 좋다. 전부 플레이 리스트에 넣어놓고 듣고 있다. 진짜 다 좋음..

 

 

 

사랑의 불시착 네이버 TV : https://tv.naver.com/cjenm.tvNcloy

 

사랑의불시착 : 네이버TV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

tv.naver.com

클립이랑 메이킹 보러 ㄱㄱ

 

 

 

 

금토일 불시착하고 스토브리그로 즐거웠었다.. 매주 주말만 기다렸었는데 요즘엔 금토 이태원 클라쓰만 본다... 흑흑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