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드라마 스토브리그(STOVE LEAGUE) 봤다.

 

스토브리그 (Stove League)

SBS | 15세 이상 관람가 | 16부작

2019.12.13 ~ 2020.02.14. 방영

 

SBS 스토브리그 공식 홈페이지

 

스토브리그

매주 금&토 밤 10시

programs.sbs.co.kr

 

 

스토브리그 재밌다길래 거의 초반부터 봤다. ㅋㅋㅋㅋㅋ

야구 좋아해서 그런가 엄청 재밌었는데 야구 안좋아하는분들은 어떻게 느낄지 모르겠다. 야구 잘 몰라도 설명 다 해주니까 보는데는 지장없고 야구가 주가 아니라서 볼만할듯..?

스토브리그 보는 중간에 한 벨소설에 엄청 빠져서 승수경민이나 승수동규같은 ㅋㅋㅋㅋㅋㅋ 엮어보기도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

 

백승수 케미가 너무 좋아서 누구랑 엮어도 다 볼만함ㅋㅋㅋㅋㅋㅋㅋ 세영이도 그렇고.. 이런걸 케미가 좋다고 하죠? ㅎ

 

 

스토브리그에 나왔던 사건들이 KBO에 실제로 일어났던 일들이라고 해서 놀랐었다. 몇년에 한번 일어날 사건들(?)이 스토브리그에서는 1년에 한번에 다 일어나서그런지 후반부엔 조금 피곤하다고도 느꼈다.

 

주인공뿐만 아니라 주변 인물들, 야구선수들도 다 캐릭터가 확실해서 정말 재밌었다. 혐동규가 우리동규가 되기까지의 과정도 은근 재밌었고 두기동규의 관계도 좋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빨리 끝난 느낌이라 아쉬웠다. 정규시즌 좀 보여주려나 싶었는데 연습경기때도 지루하다는 평도 있었고 제목 그대로 스토브리그라 정규시즌의 야구이야기는 별로 없었다. ㅠㅠ 드림즈의 우승 여부는 나오지 않았는데 우승했다고 믿을거임 ㅎㅎ

마지막화 미방영분 중에서 회식장면은 넣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당..

 

 

개인적으로 코리안조커씬 가장 좋아한다. 이날 권경민 사연이 좀 나왔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때 권경민 응원하다가 이후 혐경민과 권경민 사이를 왔다 갔다.. 두기 틀드땐 혐경민 확정.. 우리경민 기대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마지막에 드림즈 도와주고 그만두는거 속 시원했다. 재송 망해라 망나니 아들만 있고 공굥미니 없어서 망할거임~

 

 

 

늘어난 광고타임과 결방이 많아서 좀 아쉬웠다. 나중에 트레이드땐 결방에 감사하긴 했지만 결방 이후에는 너무 오랜만에 보는 느낌이라 드라마에 대한 애정이 뜨거웠는데 끊긴 느낌?

 

시즌2 했으면 좋겠다..! 결말을 봐서는 다른 종목에 가서 우승시키는 이야기도 좋을거 같고 아님 다시 드림즈로 돌아가거나 했으면 좋겠다 ㅠㅠㅠㅠㅠ 더 보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