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드라마 Heaven? ~고락 레스토랑~ (일드 헤븐) 봤다.

Heaven?~ご苦楽レストラン~

 

 

일본 TBS | 2019년 3분기 방영 | 10부작 | 1화당 약 45분

 

TBS 일드 헤븐 공식 페이지 : https://www.tbs.co.jp/Heaven_tbs/

 

『Heaven?〜ご苦楽レストラン〜』

TBSテレビ 火曜ドラマ『Heaven?~ご苦楽レストラン~』の公式サイトです。2019年7月9日スタート、毎週火曜よる10時放送!原作:佐々木倫子、出演:石原さとみ,福士蒼汰,志尊淳,勝村政信,段田安則,岸部一徳でお送りする至極のフレンチレストランコメディー

www.tbs.co.jp

 

이시하라 사토미 신작 헤븐 봤다!
도라마코리아에서 홀딩 풀리기를 기다리다가 6화 | 완결 떠있길래 6화가 완결인줄알고 보기 시작했다..
근데 6화까지 보니 아직 내용이 남았잖어...? 검색하면 스포당할까봐 검색도 못해보고.. 10화 완결로 생각하고 봤다. 실제로 10부작임.
홀딩 풀려도 1주에 1화씩 풀리는 시스템이었다...😭
6화부터는 어쩔수 없이 매주 1화씩 봤다. 진짜 이 때 웨이브 결제할까 고민 엄청 많이함 ㅋㅋㅋㅋ 근데 넷플릭스, 티빙, 리디셀렉트 이용하고 있어서 너무 과하다고 생각돼서 꾹꾹 참았다..


제목부터가 HEAVEN? ~고락 레스토랑~(Heaven?~ご苦楽レストラン~) 이다. 고락...레스토랑....
프렌치 레스토랑에서 일하고 있는 이가 칸이 스카웃 되는 이야기부터 시작했던거 같다.
손님이 웃으라고 요구했는데 웃을 수 없다고 거절하고 적성에 맞지 않는것 같아 고민하는데 쿠로스 카나코(루앙 디시 오너)가 좋은 서비스맨이 될거라며 루앙디시로 오라고...ㅋㅋㅋㅋ
프렌치 레스토랑 주변에 묘지와 장례식장이 있고 다른 직원들은 프렌치 레스토랑에서 일한 경험도 없고 루앙디시에서 일한지 며칠 되지 않았는데 4일뒤 오픈
일단 일부터 벌여놓는 오너... 초반엔 카나코 오너캐릭터가 좀 답이 없어보였는데 나중엔 그래도 적응돼서 오너같은 단골손님이라고 생각하고 본다. ㅋㅋㅋㅋㅋ 루앙 디시를 오픈한 이유도 맛있는걸 먹기 위해서였던거 같고 본업은 따로 있다.

 

프렌치 레스토랑 경험 없는 직원들 + 살짝 문제 있는 주방 + 살짝 문제 있는 오너의 루앙 디시를 운영하는 이야기


직원들 이야기는 하나하나 나왔고 초반엔 좀 짜증나는 이야기도 있는데 나중엔 그래도 익숙해지고 루앙디시 스타일이라고 생각된다.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7화까지는 정말 재밌었는데 8화는 나는 그냥 그저그랬고 9-10화(엔딩)은 진짜 내 취향 아니었다..

솔직히 말도 안되는일 벌어지는 드라마이긴 한데 갑자기 가게 닫고 오너 사라지고 칸이 평생 루앙 디시를 운영하다 오너가 손님으로 다시 찾아오는듯한 결말로 보인다.

보자마자 제일 먼저 든 생각이 야마가타씨는 돌아가셨을거 같다는 생각..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문닫고 너무 급전개라 당황스럽다.

 

그냥.. 배우 좋아하면 얼굴보는맛에 재밌게 볼만하겠고 좋아하는 배우가 없으면 캐릭터와 전개때문에 노잼일수도 있을거 같다.

이가 칸 역의 후쿠시 소타 잘생긴거 같아서 검색해보니 연기에 대한 이야기가 많았...ㅎㅎ; 헤븐에서는 이가 칸에 딱이었는데 다른 캐릭터도 비슷한 느낌인걸까..?

암튼 나름 재밌었다..!

 

드라마 정보와 무료감상은 도라마코리아에서 가능합니다!

도라마 코리아 일드 헤븐 페이지 : https://dorama.kr/play/85

 

도라마코리아

(주)도라마코리아 [dorama korea Co., Ltd.] | 사업자등록번호 : 760-87-0089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44길 8, 아이콘역삼빌딩 2층 (우)06210 | 대표이사 : 오유석 TEL : 02-564-1013 (평일 09시~18시) Copyright ⓒ 2019 dorama korea All rights Reserved.

dorama.kr

도라마코리아에서 보면 중간중간 광고가 뜨는데 무료로 감상 가능하고 유료로 감상하면 광고 없이 볼 수 있다. (웨이브, iMBC)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