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드라마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봤다.

 

쌉니다 천리마마트

tvN | 15세 이상 관람가 | 12부작 | 편당 약 1시간

 

공식 홈페이지 : http://program.tving.com/tvn/pegasusmarket

 

쌉니다 천리마마트

쌉니다 천리마마트

program.tving.com

 

원작만화 : https://comic.naver.com/webtoon/list.nhn?titleId=697679

 

쌉니다 천리마마트

"고객은 왕이 아니다, 직원이 왕이다!"병맛 드라마를 뛰어넘는 미친 상상력의 원작 웹툰

comic.naver.com

 

 

 

 

 

티빙에서 뭐 볼만한거 없나 넘기다가 발견한 드라마.

방영할 당시 그랜절로 화제였던걸로 기억한다.

 

웹툰 원작 드라마, 그랜절 딱 2가지만 알고있었고 딱히 볼만한 드라마가 없어서 1화만 보고 판단하자며 봤는데... 취향저격 병맛드라마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에 털이나는 왁스라니 나도 회장이 미쳤다 생각했는데 진짜 있어 엌ㅋㅋㅋㅋㅋㅋㅋ

 

왁스 개발 (혼자) 반대했던 정복동 이사는 천리마 마트로 좌천되어 마트 사장이 되어따..

정복동 사장은 본사에 손해를 입히려고 노오력 하는데 의외로 반응이 좋아서 오히려 마트가 살아난다. 병맛 개꿀잼..

웹툰을 안봐서 그런가 신선한 충격이었다. 웹툰 본 사람들은 다른 느낌이긴 할듯..?

 

개인적으로 문석구 어머니 에피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 문석구가 그냥 사회성이 좀 떨어지는줄.. 보면서 울었던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tu.be/Sf1nCJcWuzE

최강중독 빠야송. 아무도없을때 혼자보면 박수치고있다.

가끔씩 생각날때 유튭가서 봄 ㅋㅋㅋㅋㅋ

 

찌에랑 미주 너무 귀여웠다. 너무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사뚜❤️

 

youtu.be/dbAHM0ShYoY

 

신박한 엔딩이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 다운 엔딩..!

 

동영상에는 없는거 같은데 빨간천 닫고 빼꼼하는거 너무 좋았다..ㅎㅎ

 

 

 

OST도 찰떡이었다. 개인적으로 노라조 노래랑 송유빈 노래 좋아함!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