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에서 Yiren 401 만년필 직구했다.

 

 

이것도 올초에 구매한 것

 

1월 24일 주문 - 2월 25일 수령

배송은 Cainiao Super Economy Global로 무료배송 받았다.

 

 

포장은 뽁뽁이로 포장되어왔다.

 

 

무료배송으로 1.59달러에 구매했는데 컨버터까지 들어있다. 중국 저가 만년필은 저가라도 컨버터 들어있어서 좋다.

 

이렌 만년필과는 상관없는 말인데 만년필, 특히 일제 저가 만년필 사용할 때 컨버터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타오바오 직구할때 같이 구매해서 묶음배송 받으세요! (속닥속닥)

 

 

판매 사진에는 핑크-퍼플-블루-... 여러가지 색상이 섞여서 예쁘게 보였는데 복불복인건지 내가 받은건 한면 전부 녹색 - 다른 한면은 핑크로 되어있다. ㅠㅠ

 

란비터우 라미 짭 만년필이 필감이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다른 라미짭 만년필인 이렌 만년필의 필감이 궁금해서 구매했었다...

생각보다 예쁘지 않아서 아직까지도 서랍속에 쳐박혀 있는 만년필 ㅋㅋㅋㅋㅋㅋ

중국 이렌 만년필의 필감이 궁금해서 써보긴 할건데 최근 만년필 사용량이 줄어서 언제 쓸지는 모르겠다.

 

 

 

 

이걸 무슨 디자인이라 하는지는 모르겠는데 닙은 예쁘다! 비슷한 디자인 가지고 있긴 함

라미 짭이지만 이런 홀로그램 스타일?과 그라데이션 바디라 해야할지.. 란비터우/M&G 같은 제조사에서 나온 라미짭에서도 본 디자인인데 거의 비슷한 디자인이 이렌에도 있다.

 

 

이런 디자인👇

www.aliexpress.com/item/32998278298.html

 

US $0.81 18% OFF|New listing High quality 405 Various colors Nib school Student office stationery Fountain Pen|Fountain Pens|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지금보니 반짝이는 디자인도 나와있다. 급 관심 ㅋㅋㅋㅋㅋ

 

 

Yiren 401 투명 구매 링크 : www.aliexpress.com/item/32961299695.html

 

US $1.63 18% OFF|New Luxury quality 401 Transparent white school office Fountain Pen New Student School Office Stationery| | -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상품링크는 전부 비제휴 링크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제휴링크)

 

AliExpress - 인기있는 전자 제품, 패션, 가정 및 정원, 완구 및 스포츠, 자동차 및 기타 제품에 대한

AliExpress.com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로그아웃 가입 로그인  

best.aliexpress.com

제휴링크 통해 구매시 제게 일정 커미션이 지급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