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com)에서 분무기 직구한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구매 내역

 

이것도 1월 24일 결제 - 2월 27일 받았다.

 

파종준비 하면서 구매한 분무기!

물뿌리개로 씨앗 물 주면 미세씨앗은 흙이랑 같이 없어질수도 있고 새싹은 물뿌리개로 물 주니까 눕길래 집에있는 100ml짜리 스프레이로 물 주다가 사용하는 스프레이가 건스프레이가 아니고 칙칙 뿌리는거라 분사력도 별로고 손도 아프고 물주기가 힘들어서 구매했다.

 

 

1월달에 주문했을때는 China Post Ordinary Small Packet Plus 무료배송이었는데 지금은 Cainiao 유료배송이다.

 

 

포장은 잘 되어있었다.

 

 

전부 플라스틱이고 화장품용 스프레이는 호스(?)를내가 직접 맞춰 잘라야 했는데 이건 맞춰져서 배송온다!

발아 할 때 까지는 집 안에서 뿌리려고 샀는데.. 생각보다 분사력이 좋아서 집 밖이나 화장실에서 물주느라 귀찮았다. 그래서 지금은 EM 넣어서 식물 잎에 뿌려주고 있다..!

 

밋밋한 스프레이통보다 예쁘기도 하고 2천원에 구매해서 나름 잘 사용했고 내년에도 사용할거라 만족만족! (지금은 3천원)

 

 

 

 

US $2.48 |350ML Plant Flower Watering Pot Spray Bottle Sprayer Planting succulents Kettle for Garden Small Garden Tools Supplies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위의 링크를 통해 구매시 제게 일정 커미션이 지급 될 수 있습니다.

저는 위의 상품 링크 상점에서 구매했는데 상품1개의 평은 많고 좋지만 상점 전체의 평은 낮은편이라 함부로 추천은 못드리겠네요. ㅠ_ㅠ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