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티몰 마도조사 몽타쥬샵 굿즈, 머리끈, C-type 허브 직구했다. (중국 노빠꾸 배대지 이용)

마도조사에서 몽타쥬샵 굿즈 구매했던거랑 11.1~11.3 세일할때 타오바오, 티몰에서 구매했던것들..!

11.1~3일에 엄청나게 구매해서 아직 배대지에 많이 묵어있는데 (ㅋㅋㅋㅋㅋ) 가격은 저렴한데 수량이 많아서 좀 나눠서 받으려고 한다. 며칠전에 조립식 화단이랑 보조배터리도 구매했는데 잉크류보다는 먼저 받아야할거 같아서 11.3일에 주문했던 잉크류보다는 11.11.주문한거 먼저 받으려고한다.. 다받으려면 2주는 걸릴듯..

 

 

배대지 결제 내역

 

2.4kg 6,700원 측정되었는데 포토후기 쿠폰 이용해서 1,400원 결제했다!

처음 이용했을땐 단일품목이라 서비스를 뭐라 평가하기 힘들었는데, 합배송도 이용해보고 문의도 이용해보니까 특별한 일이 없는 이상 노빠꾸 배대지 쭉 이용할거 같다.

 

문의카톡 답장속도 빠르고, 문의글 답변속도도 빠르다.

카톡은 8시 넘어서 문의해도 5분만에 답변주셨고(1111 세일기간이라 그런건지 평소에도 그런진 모르겠는데 답변을 빨리 주셔서 할인받아서 쇼핑했다.ㅋㅋㅋㅋ) 홈페이지 문의글도 보통의 영업시간에 문의했을때 3시간내로 답변 받았던거 같다.

 

입고도 당일이나 다음날 바로 입고 잡히고, 실사 사진도 알아볼 수 있게 잘 찍어주심

 

아래 더보기는 배대지에서 받은 실사

 

 

11월 7일 배대지 배송비 결제 - 11월 8일 발송 - 11월 9일~10일 통관/반출 - 11월 11일 우리지역 왔다가 원주터미널로 돌아감(?????????) - 11월 12일 수령

 

 

 

마도조사 몽타쥬샵 굿즈

장양님 아크릴
병풍, 클립, 구매특전
덤(?)으로 받은 인쇄물
차통

 

개인적으로 차통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일러 미침 ㅋㅋㅋㅋ

근데 차통이 필요하긴 한데... 못쓰겠음...... 하나 더 살걸...

 

 

아쉬운점이라면 접착제(?)가 손잡이에 붙어있었다. 씻으면 없어지려나..

 

 

차통만 있는줄 알았는데 속에 일러 인쇄물도 같이 들어있었다.

 

 

접이식 책꽂이

 

접는게 가능한 책꽂이인데 펼칠려면 고정막대를 끼워야되고, 접을땐 빼야하는듯

철제 책꽂이 구매하려고 했는데 너무 약해보여서 이걸로 구매함. 며칠 안써봤지만 가격 대비 만족만족

 

 

곱창 머리끈

개당 1.6위안정도에 구매했다. 엄청 저렴함!

 

 

머리끈

 

좌측 조금 뚠뚠한거 30개 7.8정도에 구매했고 우측은 100개 6위안정도에 구매함

 

 

원래 사용하던 머리끈이랑 똑같은거 같아서 사봤다. 국내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함!

우측이 원래 사용하던 머리끈.

 

 

USB-C 허브

 

아이패드 프로에 사용할 C타입 허브

 

이어폰 연결한채로 충전이 불가능해서 구매했다.

3.5단자/PD충전/SD,TF/USB/HDMI 6가지 연결할 수 있는걸로 구매했다.

할인받아 128위안정도에 구매했음!

 

케이스 착용하면 케이스 두께가 있으니까 생패드에 끼면 살짝 떠있게 설계되어있는거 같은데 생아이패드 사용할 경우엔 저기 저 검은거?를 착용하면 틈 없이 딱 맞는다. 아직 받은지 얼마 안돼서 좀 더 써보고 장단점 후기 남길 예정..(?)

 

 


 

중국 배송대행지 : 노빠꾸 배대지

 

노빠꾸 배대지

배송에 빠꾸란없다 노빠꾸 배대지. 다양한 무료서비스, 중국해상 배송대행 전문업체, 사업자통관, 사업자oem최적 연결, 타오바오 알리직구 전문대행

www.no-back.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