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에서 뱁새파우치 직구했다. (중국 노빠꾸 배대지 이용)

한 1년 장바구니에 담겨 있었던건데 요즘 스트레스도 받고 있고, 생일도 있으니 나에게 주는 생일선물이라며 구매한 뱁새파우치! 꽃/강아지 원단 반년, 뱁새 반년 타오바오 장바구니에 담겨 있었던거 같다. ㅋㅋㅋㅋㅋㅋ

 

뱁새원단은 판매자와 대화해서 주문제작 해야해서 지금까지 구매하기를 꺼렸는데 반쯤 충동구매여서..음..

 

 

 

 

타오바오 주문내역

 

4구 파우치로 주문제작 넣었다. 3구랑 4구랑 고민 많이했는데 3구 들고다닐일이라면 4구랑 별 차이 없을거 같아서 4구 구매했다.

 

뱁새원단 4구는 128위안 결제했다.

 

 

 

아래는 판매자와 나눈 대화내역. 모두 번역기 이용했으므로 중국어가 틀릴거임..!

이건 내 지극히도 개인적인 생각인데 어떤 언어라도 한쪽이 네이티브라면 좀 이상하게 말해도 다 알아들을거라 생각한다. 외국인이 어설픈 한국어로 말해도, 뉘앙스가 달라도 비슷한 의미라면, 단어만 나열한다해도 대부분 알아들으니까 상대방이 못알아들을때 외국인이라 미안하다며 영어랑 같이 보내면 알아서 알아듣지 않을까..라는 생각이라 번역기 사용해서 소통하는편..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완전 의미가 다르면 안되니까 번역하고 한국어로 재번역, 영어로 재번역해보는 편. 이상하면 일본어까지 번역해봄

 

더보기

 

일단 원단을 고르고(뱁새는 롤파우치 형태로만 옵션이 있음) 알리왕왕으로 4구 덮개형식(? 이건 뭐라고 부르는지 몰라서 다른 판매페이지에서 복붙해옴..ㅎ)제작 가능하냐고 물어보면서 인터넷에서 줍줍한 사진도 같이 올렸다. 내가 찍은 사진이 아니기때문에 블로그에선 잘랐음

 

가능하다며 128비고삽합4지포 중국어로 보냈는데.. 번역이 안됨... 그래서 하나하나 한자검색 해봄 ㅋㅋㅋㅋㅋㅋㅋㅋ

128위안짜리(5구 롤파우치) 주문하면서 비고에 적으라는거 같은데(128위안짜리 주문도 확실하지 않았음) 어디까지 복붙야하는지 고민을 좀 많이 했다.. ㅋㅋㅋㅋㅋ 합4지포인지 삽합4지포인지.. 삽합4지인지 모르겠어서 삽합4지포 복붙해서 128위안 5구롤파우치 옵션으로 주문넣었고 주문하고 맞게 한건지 확인달라고 메세지 보냈다.

 

그 이후엔 주문 맞고, 제작은 1~2주일 걸리니까 기다려달라는 말이었다.

발송후엔 배송했다고도 메세지가 왔다.

 

 

번역기로 대화한건 최대한 안올리고 싶은데 구매하면서 저 [128비고삽합4지포]때문에 당황했어서 이건 올려야 뱁새파우치 구매하고 싶으신분들 당황하지 않을거 같아서 올림..

 

이건 내가 중알못이라 하는 소리인데.. haode랑 shide를 모르겠다.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를 말하고 싶은데 haode를 써야하는지 shide를 써야하는지 모르겠음.

맞습니다는 duide 같은데..🤔

 

 

 

중국 배송대행지는 노빠꾸 배대지 처음 이용해봤다.

배송비 1kg(기본요금) 5,300원 결제했고, 100g마다 100원씩 추가된다고 함. 근데 펜파우치만 주문해서 추가요금은 없었다.

펜파우치 구매할때 처음 이용해봤고, 지금은 11.1~11.3 세일할 때 주문한거 배대지에 도착중인데 사진도 알아보기 쉽고 간단한 확인작업은 해주시는거 같아서 좋다.

 

뱁새파우치 주문했을때는 일요일에 물품 도착했고, 사진과 다르다고(끈이 보이지 않는거 같다고) 오류입고 잡아주셨는데 내가 오류무시 버튼 누르고 주문제작 넣은거라고 답변하자 바로 무게 측정까지 해주셨다. 만족만족

 

아래 더보기는 배대지 실사

 


 

 

 

10월 21일 타오바오 주문 - 10월 30일 판매자 발송 - 11월 1일 배대지 도착, 배송요금 결제 - 11월 6일 수령

 

 

 

판매자가 덤으로 넣어준 펜레스트 빼고는 파손될건 없었지만, 꼼꼼히 잘 포장되어 와서 파손은 없었다. 애초에 겉 박스도 멀쩡히 배송옴

 

 

주문한 뱁새 파우치와 덤으로 보이는 고래 펜레스트

 

 

(대충 너무 귀여워짤)

 

 

내부는 보들보들한 베이지색 안감이다. 나는 따로 내부안감 지정을 안했는데 다른 안감으로 변경도 가능한걸로 알고있다. 추가 비용을 낼 수도 있음! 뱁새 파우치엔 베이지색이 예쁜거 같다. 때는 탈거 같지만..

 

 

내부엔 수수깡도 들어있음

 

 

일단 받자마자 대충 넣어봤는데 영생 698 / 진하오 51a / 트위스비 에코 / Opus 88 순

내가 가진 만년필중에서 Opus88이 가장 거대하기 때문에 넣었다. 전부 잘 들어감!

 

 

뒷면! 상하가 있는 원단이라 뒷면은 거꾸로 되어있는데 반대로 하고 싶다면 제작전에 말하면 반대로 해주실듯..?

그리고 뒷면 평평한곳에는 뭐를 더 덧댄건지 다른 부분에 비해 딴딴한 느낌

 

펜 넣고 닫았을 때
펜 넣은 옆모습

 

배송대행비용까지 28000원정도에 구매했는데 귀여워서 만족함..!

가격도 주문제작이라 200위안까지 생각했는데 생각보다는 저렴한 128위안이어서 만족감이 큰거 같다. ㅋㅋㅋㅋㅋㅋ

 

11.1~11.3 세일 때 200위안 구매시 25위안 할인해주는 상점에 포함되어 있었다. 11.11때도 할인하는거 같으니 잉크나 만년필이랑 같이 주문 넣으면 좋을거 같다. 나는 이미 주문넣고 기다리고 있는 상태였기 때문에.. 잉크류만 왕창 지름..

내가 구매한 4구 모양 말고도 똑딱이 버튼 있는 버전도 있는거 같고 주문제작 하는 상점이니까 중국어만 괜찮다면 원하는 모양으로 주문 가능할듯

 

 


 

 

중국 배송대행지 - 노빠꾸 배대지

 

노빠꾸 배대지

배송에 빠꾸란없다 노빠꾸 배대지. 다양한 무료서비스, 중국해상 배송대행 전문업체, 사업자통관, 사업자oem최적 연결, 타오바오 알리직구 전문대행

www.no-back.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