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티몰 마도조사 피규어, 만년필 잉크 직구했다. (중국 노빠꾸 배대지 이용)

한두달 전쯤 예약 넣었던 마도조사 망무 피규어와 11월 3일에 주문한 만년필 잉크류, 문구류 도착했다!

원래 좀 늦게 받을 예정으로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했었는데 망무 피규어가 도착하는 바람에 기다리지 못하고 이거 먼저 받았다.

 

 

노빠꾸 배대지 결제 내역

 

1.7kg 6,000원 측정되었는데 포토 후기 쿠폰 이용해서 700원 결제했다.

(국내 택배비도 안나오는 소액 결제는 죄송해지네요.. 〒▽〒)

 

지금까지 노빠꾸배대지의 배송비에 대해 이야기 한 적이 없는거 같은데 기본 배송료 1kg 5,300원으로 정말 저렴하고 추가 배송비도 100g 100원이라 정말 저렴하다. 기본 배송비도 저렴하지만 0.1kg 추가 측정되었을 때 0.5kg 요금을 내는게 아니라서 타 배대지보다 훨씬 저렴해짐!

 

2.1kg 측정이라면 타배대지의 경우엔 2.5kg 요금을 결제하지만 노빠꾸 배대지는 2.1kg 요금(기본 1kg 5300원+1.1kg 추가 1100원=6400원) 결제함

여기보다 저렴한 배대지 본 적 없는듯.

 

물론 타배대지에서 기본 배송료 4,500원인 서비스를 이용해 봤지만, 사진 촬영, 묶음배송이 불가능했고 추가 금액도 500g 단위었다.

 

노빠꾸배대지는 가격 저렴!! 트래킹 5개까지 묶음 무료(이상은 추가요금 발생), 실사도 잘 찍어주시고 간단한 물품 일치 확인 해주시는거 같고(상품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엔 오류입고 잡고 확인해달라고하심) 상담도 빨라서 정말 만족하면서 사용중이다!

 

 

아래 더보기는 노빠꾸배대지에서 올려준 실사!

더보기

 

운송장은 전부 지웠습니다. *^-^*

 

 

11월 16일 배대지 배송비 결제 - 11월 17일 발송 - 11월 20일 통관 완료 - 11월 21일 수령

 


 

 

 

받아보고 새빨간 테이프가 붙어있어서 당황했는데 현품검사는 아닌거 같다. 개봉검사는 2번인가 받아봤는데 개봉안내문구가 있었고 인천~~~~ 였던거 같음..ㅋㅋㅋㅋ

박스 뜯어보니까 너덜너덜해서 뜯길까봐 추가로 테이프 붙여준걸수도...?

 

 

안쪽엔 잘 포장되어있었다!

 

 

마도조사 망무 피규어

 

칭창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예약했던 마도조사 망무 피규어

사진상으로는 아크릴판이 안보여서 긴장했었는데 피규어 박스 안에 들어있다.

요즘 취미생활 할 여유가 없어서 그냥 확인만하고 다시 넣어놓음..ㅠㅠ

 

 

양 옆에 아크릴 판 있는거 확인 가능하실거에여! 받아보니까 금릉, 강징도 사야할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

 

2개 세트 178위안이었는데 할인받아서 160위안정도에 구매했다.

11월 초랑 1111 세일때 158위안에 구매 가능해서 하나 더 구매할까 고민했었음 ㅋㅋㅋㅋㅋㅋ

 

 

KAZE 문호 스트레이독스 만년필 잉크

 

KAZE 문스독 잉크 전부 구매했다!

 

 

타조 만년필 잉크

 

타조잉크는 중국에서 오래된 잉크제조 회사, 저렴한 잉크로만 알고있었는데 내 취향인 여리여리한 잉크(?)를 발견해서 구매했다. 상품페이지 후기 보고 삼! 제목도 번역해보면 크래마토그래피인걸 보면 색분리 잉크일지도..?

내가 구매했을땐 11가지 색상만 판매중이었는데 새로운 색상을 추가 출시한건지 지금은 13가지 색상 구매 가능하다.

나는 10색 10ml짜리 구매하고 1111세일 특전 상품으로 5위안 추가해서 한병 더 구매했다. 따로 비고는 남기지 않았는데 알아서 중복없이 11색 보내주심

30ml로도 구매가능한데 그냥 대충 10ml 3배라서 10ml짜리로 구매했다.

 

 

작은 10ml병에 하나하나 라벨링 되어있다.

10ml 병당 8.8위안. 박스/라벨링 모두 되어있으니까 비싸다고 생각되지 않음. 여러 할인받으면 더 저렴해진다.

상점 10위안 할인 쿠폰, 200-25할인 적용, 금화 할인 받아서 아래 sheen 잉크까지 102위안인데 77위안정도에 결제함

 

 

타조 Sheen 잉크!

18ml 15위안정도인데 이것도 1111특별 프로모션으로 sheen 1병 구매하면 5위안에 반병 준다는거 같아서 해당 페이지에서 구매했다. 도착한건 온전한 한병이었다. 번역 문제인듯 ㅋㅋㅋ

99위안 구매시 10위안 할인 적용받으려면 어차피 한병 더 구매해야돼서 모험함. 색상은 선택가능한건지 랜덤인건지 모르기도 했고 상관없어서 그냥 주문했다.

 

 

문구류 (마스킹테이프, 스티커)

 

Notefor 계열이었던걸로 기억하는 信的恋人에서 나오는 스티커랑 마테!

여기 제품 정말 많이 구매했었는데 동물 일러 넘 귀엽다..ㅠㅠ 비슷한 일러 와펜류도 예전에 구매했었고 추가 구매하려고 장바구니 담아놨는데 다음에 구매하는걸루...

 

 

링크는 필요하신거 덧글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

 

 

 

중국 배송대행 노빠꾸 배대지

 

노빠꾸 배대지

배송에 빠꾸란없다 노빠꾸 배대지. 다양한 무료서비스, 중국해상 배송대행 전문업체, 사업자통관, 사업자oem최적 연결, 타오바오 알리직구 전문대행

www.no-back.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