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펙스 레전드 다이아 달았다.

 

며칠전에 플1에서 7시간하고 점수가 6800 그대로여서 절망했었는데 오늘 바로 다이아 찍었다.

에펙은 오래하면 집중력 떨어져서 꼬라박게되는데 티어 상승 점수폭이 '챔피언 2번만하면 상승,,' 이런 느낌이라 도박같이 계속 꼬라박게되는거 같다. 점수 200점씩 떨구고 복구를 1~3등으로 해서 그런건가.. 조금만 더 하면.. 다이아라는 생각에 내일하면 바로 다이아인거 아는데 못끔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이번시즌 다이아 달 수 있었던건 제일 많이하고 좋아하는 맵인 올림푸스라서 달 수 있었던거 같다.

남들은 쉽게 다이아 간다지만,, 처음 다이아 찍은거라 기쁨..!

 

블하 원챔수준으로 어시꿀빨았다. 솔큐로 올라가기는 블하가 가장 쉬운듯

나는 진입각을 잘 못봐서 레이스나 옥테인은 잘 안하는데 진입각 잘보는 사람이라면 옥테인 진짜 괜찮은듯

지브롤터나 호라이즌은 연습중인데 지브롤터는 진짜 어려운듯. 돔타이밍이나 궁타이밍이 너무 어렵다.

암쉴드도 원거리 쏠때는 해제해놓고 정작 싸울땐 암쉴드 없이 싸울때도 있고 ㅋㅋㅋㅋㅋㅋ 암쉴드 믿고 무빙도 적어지고 순삭당하고.. 내가 지브롤터 죽일때도 이상하게 한탄창에 죽는 지브롤터가 있더니,,, 무우빙이 부족해

 

호라이즌은 푸쉬 각을 잘 모르겠다. 블하는 그냥 궁쓰고 스캔찍어주면서 꼬라박으면 됐는데 호라이즌 스킬 잘못빠지면 생존기 빠지는 느낌이라..

블하 할때 가방 공간 남으면 얼티밋 한두개 챙겨놓고 교전때마다 궁쓰면 개꿀잼. 지브롤터는 가방 작아도 얼티밋 챙겨놓는데 궁 잘못써서 그럴 필요가 없는거 같기도,, 다른팀 진입 못하게 궁을 쓰거나 녹다운 처리용으로 많이 쓰는거 같던데 나는 왜 자꾸 공격으로 쓸까 ㅠㅠ 궁쓰고 진입도 아니고 그냥 교전하는데 자꾸 궁던짐;;; 던지고나서 후회하고 ㅋㅋㅋㅋ

다음시즌 실골일때 다른 캐릭들도 연습해봐야지

 

 

솔직히 마지막엔 뻐스탐..ㅎㅎ; 팀원이 너무 잘해줬구요~

챔피언 먹어야 점수 오르고 나머지 등수들은 +- 다 상쇄되는듯

 

 

그리고 일본은 확실히 채팅문화가 괜찮은듯

gg nf ty nice sry 이것만 침 ㅋㅋㅋㅋ 일본어 구경 거의 못함

속으로 못한다고 욕할진 몰라도 딱히 (일본인에게) 욕 먹어본적 한번도 없음

에펙 일본인들 만나다가 한국인 만나거나 옵치로 돌아가면 채팅 너무 역겨워짐;;

마이크로 지랄하는 사람은 지금까지 중국인만 봄

물론 죽고나서 브리핑 해주고 2등해줘서 고맙다는 사람 한명 만나봤는데 중국인 마이크 대부분이 혼자 급발진해서 죽고 갑자기 귀테러하고 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k유저,, vpn필수,,,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