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펙스 레전드 시즌8 일기 (배틀패스..)

 

더이상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시즌 종료 전에 배틀패스 구매하고 102에서 달렸는데.. 마지막 109렙때 진짜 방갈로 5000뎀 넣는 미션도 2개였고 (총 별20개) 데미지 60남아서 마지막판 돌리고 2시에 끝났는데 시즌 끝나서 팅김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한거 아니냐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롱보우 스킨 달라구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션도 쌓여있고, 할만 하겠다 싶어서 4시간인가 5시간 게임 했는데.... 막판 딜60만 넣고 탈주할걸 그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이펙스 레전드는 배틀패스 한번 구매하고 패틀패스 레벨업만 열심히 하면 추가 과금없이 프리미엄 배틀패스는 계속 이용 가능한거 같다. 7시즌에 시작해서 8시즌에 처음 배틀패스도 만렙 가까이 가보고 ㅋㅋ; 처음 결제했다.

 

스팀 이용해서 가격은 1000코인 11,100원이었던거 같음. (배틀패스는 900코인)

 

 

근데 업뎃 후 잘 안들어가짐.. 방금도 들어가졌다가 바로 팅겼다..ㅠㅠ 팅기고 나서 이용 가능한 서버가 없다고 뜸 ㅠㅠㅠㅠㅠㅠ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