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전리품상자 3전설 1영웅 뜸 ㅋㅋㅋㅋ


진짜 3전설 1영웅 처음임 ㅋㅋㅋㅋㅋㅋ 전설 스킨2종에 500크레딧!

노란거 3개보일때 테마스킨..? 한정 스킨 이벤트..? 한정상자?가 아니여서 아쉬운 생각이 제일 먼저 들었다. ;-;

저번 여름스킨이 었나..? 젠야타만 절설뽑고 아나랑 원숭이랑 라인 전설스킨 사고 모이라, 오리사 하이라이트 샀는데 ㅠㅠ 만오천 크레딧 있던거 4천대까지 떨어졌었음 (않이.. 지금 생각해보니까 디바를 안산거 같은데..? 디바도 샀는지 뽑았는지 모르겠당..)

암튼 3전설 처음이라 신기했다. ㅋㅋㅋㅋ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