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라가라자 화속 레이드 후기와 Summer Festa

 

 

복귀하고 두번째 참여한 레이드였던 라가라자.. 수덱을 나름 열심히 키워놔서 편하게 참여했다. 수르티-레오-비루파-수라한-세멜레/마아트만 가지고 있다면 대부분 원펀내는거 같았다. 사실 수르티는 예전 레이드에서도 저돌, 증폭 6렙정도로도 원펀이 가능한 차일드였었음.. 그래서 화속 레이드 너무 좋다.

새벽 시간대를 제외하고는 친구들이 잘 잡아줘서 소환런 뛰기 좋았다. 나는 새벽에 딜넣고, 칭구들은 낮시간대에 딜 넣어줘서 밸런스가 아주 좋았음. 새벽에 띄운 레이드도 잡기까지의 시간은 좀 걸렸지만 방생 없이 전부 친구들이 잡아줬다.

 

이번에 점검시간이 달라져서 마지막에 보상을 전부 못받았지만 공지 확인 안하고 대충 넘긴 나의 죄,,,ㅎ,,,

70만골드 날려버렸다..ㅠㅠ 라그나 버스트도 10렙까지 깼는데 13장이면 1~2단계 더 깰 수 있었을텐데...

 

이번엔 900번정도 참여했고(스샷이 없는 이유는 점검전에 못들어갔기때문 ㅋㅋㅋㅋ) 5성은 한 60~70장정도 먹은거 같다. 소환런까지 뛰었는데 5성은 생각보다 적게나옴..

 

 

더보기

 

화살카 4돌 → 풀돌

 

 

라가라자 풀돌

만렙 못찍은 ㅂ... 여기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루고 미루다 마지막날 찍으려고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팽 한장 득.. 모팽 왜 한장,,?

 

 

 

카쿠스 2돌 → 4돌

 

데레사 1돌 → 3돌

2장먹었다.. 데레사 풀돌 목표였는데.. ಥ_ಥ

 

 

주피터 4돌 → 풀돌

 

 

카라라트리 5돌 → 풀돌

 

 

화살카, 주피터 풀돌했으니까 만...족....

 


 아래는 소혼 2배 이벤으로 먹은것들~

 

 

니르티 2돌 → 풀돌

 

 

수라한 노돌 → 1돌

 (수라한 넘모 귀여워서 풀돌하고 싶었는데...ㅠㅠ)

 

 

비루파 5돌 → 풀돌

 

 

태티스 노돌 → 풀돌

 

 

광멜레 3돌 → 풀돌

 

 

 

이번에 블젬 1000개정도 사용했는데 엄청 잘 떴다. 돌려보니까 한번 뜰때 와르르 뜨고 한번 뜨는 차일드만 계속뜸

수라한은 한장밖에 못먹었는데 태티스는 풀돌하고 그 자리에 다른 차일드 넣으면 그 차일드 뜸..

암튼 이번에 연속 5장 먹어봄! 럭키★

 


 

마아트 풀이그했다! 이그 4렙에서 12렙

 

데스티니 차일드 Summer Festa 이벤트 진행중!

데스티니 차일드를 시작하기 가장 좋은 시기인것 같다. 리자의 특별과외 이벤트로 풀돌 만렙 차일드를 얻을 수 있다.

 

 

이그니션 코어 지원 출석부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매일 2번 무료소환 가능! 소환 마일리지와 팝업스토어 소환 보상 받을 수 있다. 운좋으면 5성뜸

3성=오닉스

코코넛 나무 수집 이벤트도 있고 8월에도 새로운 이벤트가 있는듯?

 

 

데차 공카에서 일정 가져왔다! 뉴비라면 지금 시작하고 월드보스 보상 획득(낮은딜이라도 매일 참여만 해서 마경코인만 먹으면 됨.) 5성과 프리즘 카르타를 얻을 수 있음! 월보는 투자 대비 효율이 안좋아서 뉴비는 무리하게 월보 스펙업 안해도 됨.

 

그리고 모든 재화 영끌해서 라그나 브레이크 달리면 될듯

 

저도 사실 레이드/내러 기간에만 좀 빡세게 돌리고 월보는 신캐 뽑아놓고도 친코만 보낼때도 많음 ㅎㅎ; 월보덱이 별로라서 매일 기본 티켓만큼 돌리면 코어박스 하나 간신히 먹는정도라..

 

 

데차 공카에 공략이나 팁들 많으니까 데차를 해볼까? 하시는분들은 가입하시고 정보 얻어가세염!

게임관련 궁금한점은 카페에 올리면 저같은 데리니 말고 데창들이 답변 잘 해줄거에염!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카페 : https://cafe.naver.com/destinychild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모바일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