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툰 신규회원 첫결제 50% 할인받아 결제했다. (봄툰 할인팁)

아니.. 새벽이니까 툰이 땡기는 것 아니겠습니까..?

 

봄툰에 유명한 툰들이 많은데 들어만 봐서 땡길때 바로 회원가입하고 코인 결제했다.

유료로 웹툰 구매해서 보는건 레진코믹스로 처음 해봤었고, 이후엔 시리즈 쿠키로만 가끔 봤었던거 같다. 소설도 연재가 길거나 화수가 많으면 완결까지 못보는데 웹툰들은 소설보다 읽기 편한데 연재는 더 느리니까 초반만 보다 까먹어버리는 경우가 많아서 잘 안보게 되는거 같다. 그림체 좋은 툰들은 보는 맛은 있는데 너무 좋으니까 오히려 스트레스 받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중요할때 끊고 휴재면 미쳐....🤦‍♀️

 

암튼 오랜만에 웹툰이 끌렸고.. 봄툰을 처음 이용해봤다. 일단 메인에 신규회원 50% 할인에 혹 한것도 있음 ㅋㅋ

 

 

200코인과 400코인 중에서 엄청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레진코믹스에 들어가보고 예전에 구매했던 만화들이 판매중지가 되어있어서 뭔가 아까운 마음에 200코인만 결제했는데... 결제하고 웹툰 몇편 보니까 400코인으로 결제할걸.. 후회하고있다......

보너스 코인은 유효기간이 30일밖에 되지 않아서 평소에 웹툰이나 만화류를 많이 보지 않으니까 200코인을 선택한건데.... 한 편에 3코인씩이니까 은근히 빨리 쓰는 느낌

 

 

암튼 나는 200코인에 10%할인 받아 결제했는데 2작품 이상 볼거다? 400코인 지르십시오.. 3만5천원대에 구매 가능합니다. 코인당 100원도 안하는건 ㄹㅇ 개싼거...

 

보너스 코인은 꼭 1달내로 사용할것!!!!!!!!

 

할인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하면 10% 할인쿠폰과 3 보너스코인이 들어오고, 지마켓&옥션이나 다른 상품권 판매 사이트에서 할인받아서 상품권 구매하고 결제하면 됩니다.

저는 항상 이용하는 지마켓에서 컬쳐랜드 7% 할인받아 구매했어요. 컬쳐캐쉬를 평소에 사용하니까 5만원권 사서 충전해놓는데 평소에 안쓰면 딱 맞춰서 구매하는게 좋을듯. 리디도 컬쳐캐쉬로 충전하면 저렴합니다. 매달 만원씩 카드 자동결제 넣어놓고(비포 받아야됨) 필요할때마다 컬쳐캐쉬로 추가충전해서 쓰는편..

 

 

 

 

그리고 지금 봄플친 한정 3000마일리지도 주고 있습니다. 3000마일리지 = 15코인이더라구요.

 

 

10퍼 쿠폰은 플러스 친구 추가하고 아래의 10%할인쿠폰 받아가기 누르면 저렇게 답장 옵니다. 쿠폰받기 하고 봄툰 로그인하면 쿠폰 2장(10퍼쿠폰이랑 3 보너스코인) 주는데 그거 둘다 받으면 됩니다.

 

 

암튼 봄툰 203코인과 3050마일리지가 되었다... 내가 보려던게 완결인줄 알았지만 완결이 아니어서 먹어야되나 말아야되나 고민중이다....

 

 

봄툰 처음으로 제대로 봤는데 리디에서 단행본으로 사서 본 소설이 연재였다는 사실과... 레진에서 봤었던 만화가 외전추가된 상태로 옮겨갔다는 것.. 며칠전에 리디에서 사서 본 단행본이 봄툰에서 연재했었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되었다.

소설 원작 툰도 여기있고........

나 왜 지금까지 봄툰을 외면하고 있었던거지...? 인생 손해본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광고하는것도 보고 웹툰 많은거 알고는 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www.bomtoon.com/

 

봄툰

순정, 로맨스, BL 장르가 가득한 여성 독자를 위한 프리미엄 웹툰

www.bomtoon.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