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랜드 전용계좌 10% 추가적립 / 네이버페이 전환

지금 가장 혜택을 보며 컬쳐캐쉬 충전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 보니 컬쳐랜드 공식 사이트에서 충전하는 게 가장 혜택이 좋았다.

 

올해 첫 전용계좌 충전 이용시엔 5%(최고 5천원) 추가 적립 / 전용계좌 충전 이력이 있는 회원 3%(최고 3천원) 추가 적립 이벤트가 있다.

컬쳐랜드 전용계좌 충전 시 기본 5% 적립되고 추가 적립 이벤트 참여 시엔 최대 10%까지 적립받을 수 있다.

이용 이력이 있다면 8% 추가 적립이라 사용할곳이 없다면 굳이 충전할 필요는 없을거 같고 이용해본적이 없다면 10% 추가적립이라 할만한 거 같다.

+ 편의점 바로 충전 이용 시 10%(최대 2천원) 적립 이벤트도 있다. 이건 다음에 한가할 때 적립할 예정

 

 

컬쳐랜드 전용계좌 충전내역

 

전용계좌 충전을 누르고 본인인증 후 발급된 계좌번호에 이체하면 자동으로 충전된다.

신한Sol 어플을 이용해 이체하려고 하니 이용 불가능하다고 해서 토스로 이체했더니 정상적으로 되었다.

 

10만원 이체하고 바로 10만5천원 적립되었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5% 캐쉬업 받기를 눌러서 5천원 추가 적립받았다.

조기 소진 시 종료된다고 하니 꼭! 컬쳐랜드에서 진행 중인지 확인 후 입금해야 10% 적립받을 수 있다.

 

 

 

네이버 포인트로 전환했다. 6% 수수료가 있어서 평소에는 전환해서 사용하지 않는데 10% 추가 적립받았으니까! ( •̀ ω •́ )y

 

 

컬쳐캐쉬 - 네이버 페이 충전은 예전에 수수료 무료 이벤트 할 때 이용해봤었는데 구매 시 포인트 적립을 해주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서 불안했었다. ㅋㅋㅋㅋㅋㅋㅋ

기본 적립과 멤버십 추가 적립해준다!

 

평소 네이버페이 충전 결제 이용 시 1.5% 추가 적립되니까 컬쳐랜드 할인율이 크지 않다면 이용하지 않을 서비스

사실 지금 10만원 충전해놓고 보니까 7월은 3일밖에 안 지났지만 벌써부터 대책 없이 지른 것도 있고, 월정액 결제해야 하기도 하고, 미국 independent 세일이 있기 때문에... 아껴야 해서 컬처 캐시로 충전해서 결제했다. 앞으로 또 무슨 할인이 나올지도 모르고 ㅎㅎ;

 

컬쳐랜드에서 구글 기프트 카드를 구매할 수도 있다. 수수료 3% 추가로 내야 한다.

지마켓이나 다른 상품권 사이트에서 구매 시엔 보통 5% 할인해 구매할 수 있다.

킹치만 나는 10%나 추가 적립받았다구! 3%쯤이야..ㅎ

 

최근 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은 데스티니 차일드와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2가지인데, 데차는 작년에 반년~1년 정도 월정액 과금하고 한번 접었다가 돌아오니 과금할 필요를 못 느끼고(콘텐츠 적당히 즐길 만큼은 되고, 신캐 명함 따놓을 정도의 크리를 가지고 있음. 크리 떨어지면 월정액 지르긴 할 듯) 오븐브레이크는 지금 월정액 결제 중인데 쿠키 첫 능력 삭제, 수호카드 추가가 되어서 내가 좋아하던 쿠키런이 아니라 다음 달부터는 결제하지 않고 라이트 하게 즐길 예정이다. (보닌 어릴 때부터 카쿠런 즐기던 유저.. 오븐브레이크도 초기에 출시 때 하다가 접고 반년쯤 전에 돌아온 건데...)

 

암튼 구글 깊카는 앞으로 5천원정도씩 결제하고 리슨 버블 창미니만 결제할 예정이다.

 

 

남은 캐쉬로는 천관사복을 보기 위한 리디캐시 충전과 스팀세일 게임(아마 용과같이)을 구매할 예정이다.

 

저번 세일 때 용과같이 제로, 극 1,2 구매했는데 아직도 극1 5장까지밖에 못했다... 꿀잼이긴 한데 할 시간이 없어..! 에펙도 해야 하는데..! 새 스플릿 시작하고 한 번밖에 안 했다. 2주간 플레이타임 2시간 ㅋㅋ

타르코프도 EOD 샀는데 시간 없어서 많이 못한다.. 초기화 이후 2렙.. 고인물들 무서워..! 로딩, 매칭 7분 걸렸는데 30초 만에 죽는 기분을 아십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위치 파악, 맵보고 어디로 갈지 정하고 움직이니까 바로 유저 있고 죽어서 빡종하고 안 들어가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데차 라그나 끝나고 내러 시즌이니까 게임시간은 좀 늘어나긴 할 듯!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