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Baoer051 중국 만년필 직구 후기

사진 정리하다가 발견한 바오어051... 처음 구매했을때 잉크 넣어놓고 한두번 써보고 그 이후 사용을 안해서 잉크는 다 말라버리고.. 세척하기도 귀찮고 다른 잉크 넣을 생각도 없어서 상세한 후기는 못남길거 같다.



작년 알리 첫구매 쿠폰쓰면서 같이 산거 같다. 1.84달러 짜리인데 쿠폰할인 받아서 73센트에 구매했다.

11월 11일 주문, 11월14일 발송 → 12월 21일 수령



비닐 포장 되어있는데 특이하게 바코드 스티커였나 상품 분류 스티커를 꽁다리에 붙여놨다.



그래서 펜 뒤에 끈적끈적하게 남아있다.



그리고 사진에선 잘 안보일거 같은데 바오어051 뚜껑부분을 잘 보면 고르지 못하고 살짝 튀어나와있는거 같은데 저부분이 매끈하지 않아서 조금 신경쓰인다. 혹시나 손 다칠까봐 캡 열고 닫을때 되게 조심조심해서 열고 닫음.



닙은 M닙 구매했다. 굵기도 M닙이었고 그리 많이 쓰지 않은거 보면 얇진 않았던거 같다.

닙에 상처는 좀 있는편!


1.84달러에 국제우편비,만년필, 컨버터까지 포함! 지금은 2달러정도이다.



중국제 만년필들은 처음 왔을때 잉크 넣어보고 조금만 쓰다가 다 방치하는거 같다. ;-; 이상하게 손이 많이 안감

진하오는 나름 많이 쓴거 같음..! 진하오는 다음에 여유있을때 꼭 닙 교체 해보고 싶다.






Good tools Store 링크

Baoer 051 구매 링크

( 내가 구매했을땐 제목에 Medium Nib이 있었는데 지금은 0.38mm로 판매중이다. 근데 굵기는 보장 못함. 0.38로 적혀있지만 M닙정도로 굵은 닙이 올 수도 있는것.. )


알리익스프레스 : www.aliexpress.com




위의 링크를 이용해서 구매하시면 제게 일정 커미션이 지급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