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Yes24)에서 일본 잡지 구매한 후기


여러번 다 날아가서 몇번째 쓰는건지 모르는 글... ㅋㅋㅋㅋ






동방신기 잡지랑 아리무라 카스미 표지인 미니 2월호 잡지 샀다!

2월호인 이유는 네. 구매한지 한참 되었기 때문이죠



퍄퍄 잘생겼다.



수집용이니까 제발.... 제발.... 표지에 자비좀 ㅠㅠㅠㅠ

SPUR 표지보고 느끼는데 일본에서 창민오빠 헤어스타일 때문인지 가끔 좀 아죠씨같오.. (ㅋㅋㅋㅋㅋㅋㅋㅋ) (30대 초반은 아죠씨 아니야... 그쵸..?)

개인적으로 운명 쉼표머리 제일 좋아함! 초커랑!! 운명이나 평행선 의상 다 너무 좋았음 ㅠㅠ 

큰오빠도 초커 잘어울릴거 같음..♥ 아 그리고 개인적으로 큰오빠 평행선 뮤비 머리 너무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순유노ㅠㅠ

앨범도 너무 잘만들었어.ㅠㅠ 잡지나 사진집은 가끔 한번 꺼내보는 정도라면 (잡지는 사진이 적기도 하고 사진집은 너무 무거움) 운명 앨범은 진짜 자주 열어봄 ㅎㅎㅎ



아 그리고 AREA는 왠지 모르겠는데 배우 양양 생각이 '조금' 났다. 잡지 표지보니까 갑자기 양양 보고싶은데 드라마 볼만한게 없고.. 그런 생각..?



이건 같이 산 일본잡지!

부록이 매니큐어라 사봤다. 아리무라 카스미가 표지인 미니랑 이시하라 사토미 표지인 잡지랑 고민하다가 미니로 샀다.



않이~ 동방신기 잡지 외에는 표지가 다 깔끔하게 오구여~ 그 흔한 스크래치도 안보이구여.. (으드득으드득)

잡지 내용은 관심분야가 아니라서..ㅋㅋㅋㅋㅋ 아니 잡지를 산 이유가 갑자기 매니큐어를 바르고 싶어졌기때문에 산거긴 한데 초등학생 이후로 처음이라..ㅋㅋㅋㅋ 그냥 어릴때 매니큐어 좋아했고 어릴때 바르던 장면이 떠올라서 산거 ㅎㅎ



위에 덮여있는 봉지만 뜯었는데 매니큐어 냄새가 너무 나서 혹시 깨진줄알고 쫄았는데 다행히 괜찮았다!

그래서 비닐 안버리고 비닐 속에 보관하고 있음.



이런 구성인데 솔직히 매니큐어 바른 모습이 나름 괜찮아서 매니큐어 빨간거로 더 사려고 했는데 머리감을때 너무 불편해서 다시는 안할거 같다. 다른 매니큐어는 괜찮을지는 모르겠음.

머리감을때 머리에 매니큐어 떨어져서 계속 걸리고 떨어져서 손톱 상한느낌이었다. 리무버가 없어서 약국에서 아세톤 사왔는데 아세톤 닿은 손 주변이 하얘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용 리무버를 따로 사서 써야하는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약국에서 파는 아세톤은 콸콸 부어서 쓰는 형태였다. 통도 소독용 알코올 같은 느낌의 통인데 빨간색이었음. 어릴때 쓰던건 스킨같은 느낌?의 통에 들어있었는데

아 근데 매트 탑코트? 너무 신기했음. 이런거 처음써봐.. 어릴땐 그냥 매니큐어 하나만 발랐으니까..




지금 다른 잡지들은 품절인거 같고 SPUR 2018.2월호만 남아있는듯! (spur 구매 링크)

미니는 2월호는 품절이고 2018.8월호 새로 나왔는데 다른 네일 8개 부록으로 증정중인거 같다. 안써봤고 쓸 생각 없다..ㅎㅎ (미니 8월호 구매 링크)



예스24(YES24)



위의 링크를 이용해서 구매하시면 제게 일정 커미션이 지급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