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온몰 오리젠 캣앤키튼 구매 후기


사료가 떨어졌는데 평소 이용하던 쇼핑몰들은 오리젠이 모두 품절이라 이리온몰에서 처음 구매해봤다.

사료 할인 받아서 평소 구매하던 가격대보다 몇천원 더 싼듯하당.

오리젠이 리뉴얼된다고 성분도 더 좋아지고 더 비싸질거라는데 리뉴얼 이전 제품을 더 사놔야하는지 고민이다..

날씨가 더워져서 많이 사놓기는 좀...



이런 완충제가 엄청많이 들어있어서 놀랐다.

보통 사료 배송은 아예 완충제가 없거나 뽁뽁이 한두겹정도인데 사진과 같은 완충제는 뜯을때 가위나 칼로 자르면서 사료가 같이 뜯길 걱정이 없어 좋은듯

( 생분해성 필름 완충재가 저거인가보당.. )


오리젠 캣앤키튼 6.8kg오리젠 캣앤키튼 6.8kg


생각보다 유통기한 빵빵해서 조쿠욘





웰츠사료 3종이랑 템테이션 샘플 3봉지

사료사면 보통 뭘 받을거란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샘플몇개 넣어주시니 기분이 좋았다.

사실 울냥이는 간식은 잘 안먹어서(사료러버, 츄르러버) 개들 칭찬용으로 하나씩 주고있다.

개들은 큰거 하나 주는거보다 작은거 조금씩 자주 주는걸 더 좋아한다고 어디서 본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암튼 냥이가 템테이션을 골라내는건 아니고 그냥 사료랑 같이 놓으면 먹긴한다.

챠오츄르나 캔류 이외엔 달라고 냥냥거리는걸 못봐서..  ㅠ_ㅠ




사료 포장도 깔끔하고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이리온몰에서 세일이나 증정행사도 자주 하는거 같으니 다음에 또 이용할거 같다.

그리고 이리온몰에서 페이코로 결제가 가능하다. (지금 페이코 현금 충전해서 사용하면 3% 할인 이벤트중)




이리온몰www.irionmall.co.kr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