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TOHOSHINKI) TOMORROW 일본 앨범 직구 후기 / 언박싱 [조이포스트 배송대행 이용]




합산과세로 인해 관세를 낼 뻔 했던 앨범이 드디어 도착했다. 먼저 받고 배송비 결제한 내일투어 굿즈는 지금 세관에 있다. 내일쯤 도착할듯!

비기들이 받았다는 후기 보니까 나도 얼른 받고싶어서 생각없이 급하게 배송비 결제했다가 4~5만원정도 관세낼뻔했음 ㅋㅋ

(관세 낸다고 생각하면 아까움.. 앨범 1장.. 으으.. ㅋㅋㅋㅋ)


1.3kg 측정, 1600엔(1.5kg 요금)인데 조이포스트 카페에서 2,000원 할인쿠폰 양도받아서 보험 미포함 14,610원 결제했다.



비기샵 특전인 B3 사이즈 클리어 포스터 때문인지 엄청 큰 박스에 포장되어 왔다!



각도가 이런건 뒤집어서 보면 무섭기 때문에.....ㅋㅋㅋ;

비기샵 물품은 종이에 싸여서 왔다.


배송비가 극혐인 비기샵-뮤모샵

배송비가 1회 무려 800엔인데 예약상품과 발매된 상품 묶음배송이 불가능하고 비기샵-뮤모샵 묶음도 불가능하다.

비기샵 특전이랑 뮤모샵 특전 책받침을 받고 싶었는데 묶음배송이 안돼서 그냥 원하는 특전 포기하고 제일 저렴한 타워레코드에서 한장 구매했다.



타워레코드에서 주문한건 뽁뽁이에 포장되어 왔다.



무료배송(유패킷? 유우파크?로 온다. 추적은 가능함), 앨범 세일, 포인트 적립, 특전. 완ㅡ벽

다 잘해주는 타워레코드 ㅠㅠ 이번에 타워레코드 처음 써봤는데 앞으로 일본 앨범 살때 타워레코드를 자주 이용할 거 같다.


참고로 아직 일본 음반 쇼핑몰에서 특전 증정하니까 구매 생각 있으시면 각 쇼핑몰에서 특전 증정하는지 확인하시고 얼른 구매하시길!

투어 갈 예정이라면 투어에서 구매하시면 가챠 뽑을 수 있다고 하는데 투어 안가서 안해봄 ㅠㅠ






TOHOSHINKI TOMORROW (CD+Blu-Ray)

왼쪽 CD+Blu-ray 폴더 / 오른쪽 북클릿


유노오빠 노란색 찰떡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챠미 핑크 유노 옐로!!!! (파워레인저..?)

솔직히 자켓 처음 공개되었을땐 좀 취향이 아니었는데 보다보니까 존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늘 색감 오지는데 이 색감을 보여줄 방도가 없으니 아직 앨범 안 산 카블리 있으면 1장 구매ㄱㄱㄱ

스마푸라 무비 이용하면 블루레이나 딥디 플레이어 없어도 모바일로 간편하게 볼 수 있음! 느긋하게 볼 시간이 없어서 아스와 쿠루카라 pv랑 비디오 클립만 봤는데 으아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청순미 진짜 ㅠㅠ



타워레코드 특전 토레카 사이즈 달력!

토레카 사이즈가 뭔가 했는데 앨범에 들어있는 포카 사이즈(명함 사이즈?) 달력!







Bigeast한정반 TOHOSHINKI TOMORROW (CD+DVD)

왼쪽 CD+DVD 폴더 / 오른쪽 북클릿


개인적으로 비기반 사진이 제일 마음에 든다.ㅠㅠ

비기반은 큰오빠가 작은오빠 턱에 손 받치고 있는 사진만으로도 소장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함 ㅠㅠ

북클릿에 있는 사진들 다 너무 예쁨.. dvd는 시간이 없어서 아직 못봤다. 아껴볼거양...


아 그리고 CD+Blu-ray랑 비기반은 구성이 박스에 CD랑 DVD(Blu-ray) 있는 폴더 1개, 북클릿 1권

북클릿에 스마푸라 핀코드랑 쟈켓사이즈 포토카드랑 이제는 쓸모없는 밋앤그릿 응모 시리얼 들어있다.







TOHOSHINKI TOMORROW CD Only


처음엔 취향 아니었는데 썬구리 쓴 사진보고 취향저격당해서 다 예뻐보임 ㅋㅋㅋㅋㅋ

북클릿 내용은 초회한정반이랑 거의 비슷한거 같음.



그리고 쟈켓사이즈 포토 카드... 중복 ㅠㅠ

그래도 듀오 한장 떴으니까 괜찮아..



이건 비기샵 특전 B3 사이즈 클리어포스터.

모니터로 보면 잘 모르는데 포스터 사진 자체가 창민오빠 포커스라 윤호오빠가 흐리다..ㅠㅠ

몰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ㅂㄷㅂㄷ

ㅂㄷㅂㄷ

ㅂㄷㅂㄷ

ㅂㄷㅂㄷ



사진 찍고 나니까 CD반은 케이스에 기스나서 opp 비닐포장 했다.



요약 : 모두 사세여.. 특히 비기반 꼭 사세여.. 안사면 나중에 후회함.




타워레코드 : www.tower.jp

뮤모샵 : https://shop.mu-mo.net

(비기샵은 뮤모샵이나 비기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들어감. 구경이나 구매시 팬클럽 가입 필요)

배송대행지 조이포스트 : www.joypost.co.kr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