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Official Fanclub Magazine Bigeast 2018 Summer 일본 배송대행 후기





일본 배대지 재팬타임몰에 배송대행한 비기 회보(회지)가 어제 도착했다. 재팬타임몰에는 항공/선편으로 신청할 수 있는데 항공이랑 100엔정도 차이 나서 선편으로 받았다. 선편으로 신청하면 2일정도 늦게 받음! 부산 도착하고 인천가서 하루이틀 더 걸린다. 그리고 항공은 매일 발송인데 해운은 주2회 발송이다. 근데 어차피 주말에 껴서 발송일은 별로 상관 없었다.



배송비는 0.5kg 배송비(선편)에 재포장 수수료 300엔 해서 14,800원(원화결제) 나왔는데 매달 발급해주는 100엔 쿠폰에 이전에 모아둔 포인트 5,000원 써서 8,800원 결제했다.

아직 회원카드 받아야 하는데 언제올까..? 


아 그리고 배대지에 신청서 작성을 8월 3일에 했는데 하자마자 바로 배송비 계측됐다. 우편물은 신청서 미리 작성 안해놓으면 폐기되기도 하고 분실되기도 한다고 하니 미리미리 작성해야하는데 발송메일이 안와서 오는건지 안오는건지 모르는 상태로 작성해놨는데(회지 받았다는 펜카페 글 보고 트위터에서 비기 서치해보고 실물 보고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함)다행이었음. 배송비 결제도 바로 8월 3일에 했다. (선편이라 수령까지 1주일)




8월 7일에 발송 안내 메일이 왔다. 7월 31일에 발송했다는... 우편물 배송대행 신청은 뒤늦게 신청하면 폐기/분실 될수도 있으니까 서치하다가 누가 받았다, 받을 예정이다 싶으면 바로 신청하는게 답인듯!

발송안내 메일 받기 전에(그러니까 배송대행 신청할때, 배송비 결제했을때)는 비기스트 사이트 발송물 내역에 안떴는데 메일 받은 이후로 발송물 내역에 뜬다.


회지 배송대행 이용하는게 처음이라 어떻게 신청서를 입력해야할지, 그냥 막 입력했다.

비기스트 오피셜 썸머 팬클럽 2018에 주문번호같은게 없어서 주문번호는 00으로 했었는데 우편물 앞부분에 회원번호도 같이 찍혀 나와서 주문번호에 다음부터는 회원번호 입력할 예정!




박스포장이 안되어 있으니까 재포장 수수료 자동으로 물고 박스 포장해주셨다.



트위터보니까 팬클럽 가입 연차별로 봉투가 다른거 같았다. 뭔가 더 예쁘고 화려해지는듯..? 부럽다 ㅋㅋㅋ

계속 유지해서 봉투에 리본을 달아볼게여



우리도 팬클럽 이렇게 운영해줬으면.. 집에 들어오는데 우편함에 카시오페아 찍힌 봉투 들어있어봐...ㅠㅠ 엄청 설렐거 같은데 ㅠㅠ 비기미션처럼 카시미션좀.....ㅋㅋㅋㅋㅋ



딥디 따로 포장되는건줄 알았는데 같은 비닐에 같이 들어있었다.

첫 2장은 비긴어게인 사진인데 존잘이라서 한참 들여다보게 된다. 포스터 사이즈로 더 크게크게 보고 싶다....





일본 배송대행지 재팬타임몰 : www.japantimemall.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