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드라마 dele(ディーリー、디리) 봤다.


일본 TV 아사히 | 15세 이상 관람가 | 8부작 | 1화당 약 40분



와... 글 쓰다가 날아가서 내 멘탈도 날아감..ㅋㅋㅋ


이번달은 티빙을 이용하려고 티빙어플을 다운받으니 추천(연관)어플에 도라마코리아라는 어플이 있길래 궁금해서 검색해봤다. 검색해보고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믿을만한 사이트인 것 같아서 회원가입하고 드라마 보는중!

일드 독점 수입?하는 것 같다. 예고편 보는 것도 재밌음. 배우 좋아한다면 예고편도 챙겨보는거 추천..! 도라마코리아 언급하고 드라마 설명해줌. dele 예고편은 꿀잼이었다. ㅋㅋㅋㅋㅋ 처음에 더빙인줄 알았는데 배우들이 내는 소리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라마코리아는 드라마 중간중간 광고만 보면 일드를 무료로 볼 수 있다. 이용하기 전에는 너무 뜬금없이 광고 나와서 흐름 끊을까봐 걱정했었는데 그런거 하나도 없고 화면 전환 될 때 광고 튀어나옴. 시원스쿨 광고만 봐서 너무 아쉬운거 빼고는 아직까지는 아쉬운점 1도 없다. 노트북으로도 스트리밍 잘 되고 1080p해도 끊김 적고 화질고정 가능해서 좋음. 흥해서 광고좀 많이 붙었으면 좋겠다. 지금은 시원스쿨광고 15초랑 드라마광고 1~2개 이렇게 보여주는데 드라마광고는 중복이 없었지만 시원스쿨 광고만 봐서 지겹기도 하고 돈까스 먹고싶어서.. 밤에보면 위험할 것 같음.


dele는 포스터에 스다 마사키있길래 예고편 봤는데 무난할 것 같아서 보기 시작했다. 무난한 일드.

주연 야마다 타카유키(케이.. 풀네임 모르겠다...)랑 스다 마사키(마시바 유타로) 케미가 너무 좋았음. 서로 정반대인 성격?인데 유타로는 밝은면, 케이는 어두운면 뭐 그런..ㅎㅎ 매 화마다 유타로가 케이 놀리는거 너무 재밌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카가미 마이랑 셋 나오면 꿀잼 ㅋㅋㅋㅋ

사실 야마다 타카유키는 처음 봤는데.. 잘생겼음....ㅋㅋㅋㅋㅋㅋ 드라마 내내 유타로 머리가 너무 거슬려서.. 사진관 아저씨 에피에서 머리 자르는줄 알았는데 안잘랐어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드라마는 dele.Life에 심부름꾼(?) 마시바 유타로가 일하기 시작하는 이야기. dele.life는 의뢰인이 자신이 죽고 나면 삭제해달라고 의뢰를 하면 일정시간 디바이스가 작동하지 않으면 사망 확인 후 삭제하는 회사인데.... 솔직히 내용물 보는지 알았다면 의뢰인들은 의뢰를 안했을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라면 너무 싫을듯 ㅋㅋㅋㅋㅋㅋ 초반 케이가 정상 아니냐... 남에게 보여주기 싫은 데이터를 보고 모르는사람이 나를 판단하고 내 주변을 판단하면 싫을듯.


CCTV가 없나... 경찰서를 맘대로 들어가고 주거침입은 기본.. 기자에피는 유타로가 용의자 될 수도 있던 상황 아닌가 ㅋㅋㅋㅋ 유타로 보면 쫄려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너 거기 짚으면 지문..... 동생이라고 거짓말하고 시체 발견...? ㅌㅌㅌㅌㅌㅌㅌ

아 일드답게 매 화마다 메세지는 있음. 개인적으로 가장 기억에 남는건 청산가리 독살 사건? 그거. 와 마지막에 어린아이가 외부에서 온 사람이 그거 먹으면 죽는다고 했다는데 드라마 보는 내내 한 사람의 나쁜면이 나오면 나도 쟤가 범인일까, 저 중에서 누가 범인일까 의심만하고 외부인생각은 1도 안해서 멍때림 ㅋㅋㅋㅋ 그래서 해당편의 의뢰인 아버지가 죽은거잖어... 뭐 찐범일지도 모르는거긴 한데 빼박도 아닌데 사형은 에바야.





드라마는 가볍게 보기 좋고 잔인한 장면도 없었던거 같고 수위도 괜찮음. 추천추천!!

키스씬(?)도 한장면만 있었던듯. 뜬금없이 케이가 그냥 당하는거임 ㅂㄷㅂㄷ

주인공들이 너무 좋아서 그런지 짧은느낌.. 아쉽다. 더 많이 보고싶어 ㅠㅠ 케이 놀리는거 개꿀잼ㅋㅋㅋㅋ 아 1화였나 해커 아니고 프로그래머라던 케이의 말을 듣고 이후 케이가 해킹 할 때 유타로의 반응=내반응


⊂_ヽ 

  \\ Λ_Λ 

   \( 'ㅅ' ) 둠칫

    > ⌒ヽ 

   /   へ\ 

   /  / \\ 

   レ ノ   ヽ_つ 

  / / 두둠칫 

  / /| 

 ( (ヽ 

 | |、\ 

 | 丿 \ ⌒) 

 | |  ) / 

(`ノ )  Lノ


시즌2...안나오겠지..... 시즌2로 새로 개발하는 프로그램 이야기라도 해줘요.. 죽으면 특정 데이터 전송하는거 그거라도...ㅠㅠ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