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굿즈 - Bigeast 한정 TB 라이트팔찌

TVXQ!(TOHOSHINKI) GOODS - Bigeast限定 ブレスレットライト



¥2,300 (세금포함)

본체 : 폭 7.4cm × 높이 6.7cm × 두께 4.8cm | ABS

팔찌 : 전체 길이 25cm × 폭 2.5cm | 구리, 폴리에스테르


원산지 : 중국

건전지 : CR2032×2개

점등 시간 : 약4시간




(이라고 비기샵에 적힌대로 가져왔어요. ㅎㅎ;)



지금은 온라인에서는 품절이라 온라인에서는 구매할 수 없고 회장에서 구매 가능한지 잘 모르겠다.



크기를 제외하고는 팔찌 포장되어있는 종이(?)에 다 적혀있는것들

이상하게 굿즈류 구매할때는 사이즈를 안보고사서 가지고있는 굿즈들 사이즈를 잘 모른다. ㅋㅋㅋㅋㅋㅋ 예상과는 다르거나 이렇게 블로그에 정보를 적으려할 때 찾아보는정도 ㅋㅋㅋㅋ

아니 혹시라도 뒷면 종이 잊어버려서 건전지 이름 까먹을까봐 뒷면 열심히 찍었는데 상세페이지에 다 있던거여서... ㅋㅋㅋㅋㅋㅋ 건전지 4시간 가는것도 뒷면보고 알았는데 상세페이지에 다 있었던것... 공연 하루 다녀온다면 건전지를 교체해줘야 마음이 편할거 같다.



티비짱 팔찌는 이렇게 생겼다. 장난감같음! 너무 귀여움 ㅠㅠ




이렇게 팔찌랑 분리 가능! 팔찌는 그냥 잡아당기면 빠진다.

사진을 잘 보면 건전지부분에 비닐이 들어있으므로 사용하려면 제거후에 사용하면 된다. 저거 이름이 뭔지 모르겠는데 암튼 장난감류 사면 저런거 꼭 있었던거 같다.ㅋㅋㅋ 그냥 잡아당기면 빠짐

음.. 근데 건전지를 교체하려면 드라이버가 필요해보인다.

(아직 건전지 교체는 해본적이 없어서 뭐 특별한거 보이면 다음에 다시 추가할게요)


팔찌빼고 본체만 활용하기에도 꽤 괜찮아보인다. 목에 걸 수도 있을듯 ㅋㅋㅋㅋ

갑자기 든 생각인데.. 강아지 목줄에 달아도 괜찮을거 같다.ㅋㅋㅋㅋㅋㅋ 밤에 산책할때 되게 귀여울거 같음. ㅎㅎ 다음에 좀 쓰다가 한번 달아봐야지..ㅋㅋㅋㅋㅋ

자식이 있었다면 자식의 가방에 달아줬을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 티비쨩 너무 좋아하는거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치하다 보니까 티봉에 결합도 하던데 다음에 한번 해봐야지..! 벨크로 같은걸로 하시던데 그런거 없으니까 분리는 어렵겠지만 케이블타이로 해봐야지.




( 관련 트윗 : https://twitter.com/asami616/status/1048748739161030656 )







팔찌부분!

잠깐 착용해봤는데 여름에는 덥고 땀찰거 같은 느낌.

요령이 없는건지 팔찌 줄을 뺐을 때 본체에 다시 넣기 조금 어려운거 같다. 첫번째 고리(?)는 잘 들어가는데 두번째 고리엔 잘 안들어가서 힘들게 넣기도 하고 팔찌 줄을 뺐다 꼈다 하면 줄도 조금 낡아지는 느낌(!)이고 먼지도 날리는 느낌(!)



불 켰을때!


(억울억울)



살짝 더울거 같긴 하지만 티콘팔찌보다는 훨씬 편할듯!

티콘 팔찌는 공연 중간중간에 팔목 사이즈 조절하기도 불편하고 시계형이라 움질일때도 꽤 불편했었는데 이건 그냥 착 감기니까 편할거 같다.



티비짱 좋아하고 팔찌 라이트? 라이트 팔찌? (정식 명칭이 뭔지 모르겠음) 불빛나오는 팔찌류 좋아하면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도 좋은 굿즈!






오프에서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실제로 오랜시간 착용해보고 특별한점이 있다면 다음에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_^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