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굿즈 - 응원봉 파우치

동방신기 공식봉 더스트백


이건 공식봉 구매하면 들어있는 더스트백(?)

매우 얇은 재질이다.




TVXQ! CIRCLE 응원봉 파우치


15,000원 | 33cm×13cm | 네오플랜 재질


현재는 품절인 공식 응원봉 파우치

비공굿 파우치보다 엄청 두껍고 쫀쫀한 느낌..?

공식봉 보호 목적이라면 공식 파우치를 추천!

근데 내 공봉은 이미 엄청나게 상처받아서.. 흑흑.. 뉴별봉아 험하게 다뤄서 미안해 ㅠㅠ

공봉은 너무 연약해보여서 (콘서트에서 유노오빠가 흔드니까 분리되고.. 그래서 흔들때 위아래 다 잡고 흔들잖오.. ㅋㅋㅋㅋ) 한개는 막 쓰고 온전한 상태를 원한다면 한개 더 사서 모셔둬야할듯.


처음 샀을 때는 냄새가 엄청 심했는데 지금은 다 날아가서 괜찮다.



공식봉 넣은 모습!

넘나 귀여운 TVXQ! 자수 ㅋㅋㅋㅋ



속에는 이렇게 수납공간이 있다.



비공식 응원봉 파우치


이거는 트위터에서 구매한 공식봉 파우치

빨간색은 처음 제작할때 구매한거고 검은색은 이번에 2차제작때 구매한것. 어제인가... 그저께 받음!

진행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꾸벅)

(트위터 : https://twitter.com/tvxq_case )


가격은 1차 15,000원에 배송비 별도, 2차는 (지퍼 추가되어서) 16,000원에 배송비 별도

1차떄 공식 응원봉 파우치 구매해서 구매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마지막에 DM으로 연락드렸던거 같다. 참 잘한 선택. 나블리 칭찬해!! ㅋㅋㅋㅋㅋ 굿즈는 진짜 발견했을 때 구매 안하면 후회함.



위는 1차, 아래는 2차 제작

이번에는 건전지가 빠지지 않게 지퍼가 추가되었다.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지만 ㅋㅋㅋㅋ;)



그리고 2차는 1차보다 크기가 살짝 작은거 같다.

둘다 공봉+스틱봉 2개+티홀더 다 들어가는데 2차는 조금 아슬아슬하게 들어가는 느낌



요렇게 끈도 있어서 실용성 굳굳

끈이 있어서 매고다닐 수 있고 공봉, 스틱봉 2개, 티홀더가 다 들어간다는게 장점!!

트위터 후기 보면 물병도 들어간다는거 같다.

암튼 예쁘고 퀄리티도 너무 좋아서 2차까지 구매했다. ㅎㅎ 진짜 공봉 있으면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할 굿즈인거 같음. 매우매우매우매우매우 추천함.

물론 지금은 구매할 수 없지만 재고판매 하시거나 다음에 또 진행하신다면 꼭 하나쯤은 구매해두셔도 후회는 안하실거에영!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