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형(MY ANNOYING BROTHER, 2016) 봤다.

 

형 (MY ANNOYING BROTHER)

코미디, 드라마 | 12세 이상 관람가 | 110분 | 코미디, 드라마 | 2016.11.23 개봉

 

 

뻔한 스토리, 전개인데 재밌게 봤다. ㅋㅋㅋㅋㅋ

초~중반 코믹적인 상황들이 너무 재밌었음 ㅋㅋㅋㅋㅋㅋㅋ

두영이 옷사러 갔을때 두영이 친 남자가 사과도 없고 장애인이라고 무시해서 두식이 할리우드 액션/연기에 장단 맞춰주는 두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주연배우 두명(조정식, 디오)을 좋아해서 그런지 스토리는 너무 뻔한데 재밌었다. 근데 박신혜 분량 너무 적어..😥

킬링타임용으로는 볼만한 영화인 것 같다. 딱히 빡치는 구간도 없었던거 같고..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