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테크(FastTech) 직구 후기

전자담배 관련 용품 판매 사이트로 알려져 있는 패스트테크(패텍,페텍으로 주로 불리는 것 같다.)에서 만년필 잉크 소분 용품들을 구매해봤다. 모두 국내에서도 구할 수 있는것들이지만 소량 필요했기 때문에 개당 몇백원밖에 안하는 물품인데 택배비 2,500원 물기가 아까워서 오래 걸리더라도 저렴하게 우편배송받을 수 있는 페택을 이용했다.


2건 모두 국제 우편으로 배송을 받았는데 최근엔 알리같은 사이트에서 저렴하고 작은 제품들은 많이들 국제우편으로 받는다고 하기에 홈페이지에서 분실시 보상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 후에 트래킹번호가 없는 국제우편(International Airmail)로 주문 했다. 분실시엔 재발송 해준다는 것 같다. 참고로 우편으로 주문하면 2달이 지나도 도착하지 않으면 분실판정(?)이 나는것 같으니 빨리 받아야하거나 확실히 받아야하는 물품은 금액추가해서 다른 배송방법을 이용하는 게 좋을 것 같다.


20달러 이상 구매시 Resistered Air Mail 무료, 1.48 달러짜리를 주문하는데 등기우편 비용으로 1달러정도 더 내기는 조금 아까워서 우편으로 주문했다.


처음 써보는 사이트라 페이팔도 가입해서 페이팔로 결제해봤다.




FastTech.com 주문내역FastTech.com 주문내역


포장한 사진을 올려주는게 인상적이었다. 네이버 블로그나 카페에서 우편거래할 때 배송전 올려주는 것 같은 느낌이랄까?



Empty Dropper Bottles for E-liquids (5-pack/10ml)




배송은 안전봉투에 포장되어서 우편함에 넣어져 있었다.

5월 30일 주문하고 6월 29일에 배송받았다.



포장은 평범한 비닐포장


좌측은 연작키트에 들어있는 소분병이고 우측은 이번에 구입한 소분병이다.

이번에 구매한 공병은 약간 딱딱한 재질이라서 개인적으로는 연작키트에 들어있는 공병이 더 사용하기 편한 것 같다.




인터넷으로 1ml짜리 주사기를 1박스(100개) 구매했는데 아무래도 뾰족한 바늘이 신경쓰여서 안전바늘을 구매해봤다.

1ml 주사기를 구매후에 알았는데 네이버 쇼핑에 '교재용 주사기'라고 검색하면 안전한 주사바늘이 달린 주사기를 구매할 수 있다.

안전주사기로 검색했을땐 일반 주사바늘이 달린 주사기만 보이는 것 같아서 그냥 주사기를 구매했는데...

그리고 1ml짜리 주사기는 만년필 카트리지나 컨버터에 잉크넣을때 좋은 것 같고 소분할때는 5ml주사기가 제일 편한 것 같다.








FastTech.com 구매내역FastTech.com 구매내역



6월 12일 주문했는데 이번에는 발송까지 1주일이 걸렸다. 6월 19일 발송되었다.

7월 29일 도착했는데 주문하고 한달이 한참 지나서 도착해서 분실이 아닐까 조금 걱정했었다.



16G Dispending Refilling Needle (5-Pack)

16G Dispending Refilling Needle for RTA Atomizer (20-Pack)





이번에도 안전봉투에 담겨서 배송왔다. 특이한점이 있다면 안쪽의 주문내역서(?)가 반쯤 찢어져서 테이프로 붙인 흔적이 보인다는 것.ㅋㅋㅋㅋㅋㅋㅋ 테이프로 붙인게 뭔가 웃겼다. 완전히 다 찢어진게 아니라서 그냥 보내도 됐을텐데 아니면 다시 인쇄를 하거나



생각보다 길었고 생각보다 짧았다.

굵기는 흰색으로 받고싶어서 16G짜리로 주문했는데 아무래도 파이롯트 카트리지나 컨버터를 제외하고는 사용하기가 힘들어서 혹시 만년필 잉크용으로 구매하신다면 앞에 숫자가 큰거 (16G보다 숫자가 큰거)로 구매하시길...

일반 주사기 바늘 굵기는 21~26G정도인 것 같다.



16G와 25G 굵기차이

그리고 이번에 구매한 바늘은 안전하게 평평하게 되어있다. 찔릴걱정 ㄴㄴ



사진찍을 당시에는 1ml짜리 주사기밖에 없어서 1ml짜리 주사기로 찍어봤다.

주사기 본체보다 바늘이 더 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롯트 350ml짜리 소분할때 주사바늘 길이가 길어서 편하다. 5ml짜리 주사기에 꽂으면 소분하기 정말 편하다.

참고로 주사바늘이 길고 굵어서 바늘 내에 잉크가 남아있기에 끝까지 잉크를 다 채우고 그냥 들어올리면 잉크가 그냥 흘러나오는 경우가 있으니 잉크를 조금 덜채우고 잉크병에서 주사기를 빼지않고 허공에서 한번 빨아땡겨준다던지 조금의 요령은 필요하다.

모르고 그냥빼다가 잉크 한두방울 책상에 떨어뜨렸다. ㅠㅠ






긴 주사바늘이 필요하거나 이미 국내에서 뾰족한 주사기를 구매했는데 찔릴까 걱정이 되시는분은 패스트텍에서 한번 구매해보시길..! 오래걸리지만 저렴해서 2천원 버렸다 생각하고 잊고있으면 우편함에 도착해있을것입니다...☆

의료용이 아니라 그런지 조금 더러워보이니 도착하면 세척 후 사용하는 것을 권장

그대로 잉크병에 넣기 싫을거임

말투가 바뀐거같다면 착각..한거임....





FastTech : www.fasttech.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