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스토어에서 DUX 연필깎이 구매한 후기

유튜브로 문구류 리뷰 영상이나 사용하는 영상을 정말 자주 보는데 한참전에 여러 블로그, 카페 리뷰를 읽었던 연필깎이의 리뷰 영상이 올라와서 영상보고 생각난김에 국내 추가 리뷰글은 있는지 검색해봤다. 그러다가 원더스토어를 알게됐는데 가입하면 할인쿠폰을 준다기에 가입해버렸다. (ㅋㅋㅋㅋㅋㅋ)


무료배송 쿠폰, 금액별 쿠폰(3만원/5만원/7만원/10만원 이상 구매시 할인), 적립금 3,000원을 주는데 금액별 쿠폰의 할인액이 큰편이라 충동구매 할 수 있게 도와준다. 그리고 1주일 출석시 적립금 2,400원 줘서 1주일동안 구매를 고민해볼 수 있지만 적립금을 받아버리면 역시 지금까지 했던 고민은 다 날아가버리고 그냥 사게된다.


휴대용 연필깎이는 잘 사용하지 않고, DUX의 연필깎이는 비싼편이라 잘 쓰지도 않는거 너무 비싸니까 다음에 사야겠다며 매번 구매를 미뤘는데 할인쿠폰+적립금의 힘으로 결국 구매하게 됐다..


원더스도어 구매 내역원더스도어 구매 내역


원더스토어 판매가는 꽤 비싼편이라 할인 없이 원더스토어에서 구매할 마음은 안든다.

36,500원에서 쿠폰 1만원 할인, 적립금 5,400원 사용해서 21,100원에 결제했다.




택배 도착했을때 박스가 찌그러져 있어서 파손되지 않았을까 걱정 했었다.



뽁뽁이 포장!



예상치못하게 감성넘치는 박스에 담겨져 왔다.

휴대용 연필깎이는 주로 해외에서 직구해서 비닐에 담아주거나 아예 겉포장이 없었는데 예쁜 박스에 담겨와서 기분 좋았다.



반대편은 지우개 달린 꽁지가 그러져있다.



DUX에 대한 설명(?)이 박스에 적혀있다.


Dux 황동 연필깎이Dux 황동 연필깎이


박스를 열었을때의 감정 - 당황



왜 날이 2개밖에 없는지, 왜 연필깎이는 뒹굴고 있는지 몹시 당황했지만 바닥에서 빠져나온 날을 찾았다.

아마 박스가 찌그러진것과 관련이 있지 않을까?



가죽 파우치를 열면 연필깎이와 5개국어 설명서(?)가 함께 나온다.

독일어, 영어, 프랑스어(?), ???어, 스페인어로 되어있는 간단 사용 설명서 같은 느낌이다.






Dux 잉크병 연필깎이Dux 잉크병 연필깎이

진짜 잉크병을 상상하고 사이즈는 보지도 않고 주문해서 받았을때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여서 놀랐다.

영상을 보고 주문했는데도 이로시즈쿠 같은 잉크병을 상상하면서 주문해서 그런거 같다. (ㅋㅋㅋㅋㅋ)

색상은 정말 다양한 색이 있어서 이것때문에 정말 오래 고민했다. 나머지 색상도 언젠가는 사모을 예정이다.

이번엔 무난하게 투명색상 구매했다.






역시 휴대용 연필깎이는 잘 사용하지 않아서 장식해놓고 있다.

연필밥 담는 통이 있고 휴대하기 편한 작은 연필깎이(유니 팔레트)만 들고다니고 실제로 밖에서 연필깎을만한 일도 별로 없고..

크랭크? 데스크? 회전식? 연필깎이도 가지고 있는 종류가 많아서 사실 휴대용 연필깎이 쓸일이 정말 없다.


휴대용 연필깎이는 손으로 깎는 연습도 필요한데 너무 저렴한 연필은 나무같이 생긴게 너무 단단하기도 하고 심도 쉽게 부러져서 휴대용 연필깎이로는 잘 깎지 않고 또 비싼 연필을 깎으면 깎는 기술이 부족해서 예쁘지 않게 깎여 연필이 아까운 느낌도 들고 연필을 깎고 처음 글씨를 쓰면 연필심 끝이 살짝 부려져서 결국 데스크 연필깎이로 깎게된다.

(너무 깎깎대서 뭐라 썼는지 잘 모르겠다. 깎깎)

(가끔 한글이 새롭게 보인다. 깎깎)




원더스토어에 신기하고 예쁜 제품들이 많아서 이것저것 사려다가 항상 가격보면서 참는중이다. ^_^

저 가격이면 연필 몇다스! 좋은 연필깎이 살수 있고 무슨 잉크 몇병!, 무슨 만년필 가격! 이러면서 ㅋㅋㅋㅋㅋㅋ






원더스토어 : www.wonderstore.co.kr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