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애니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 봤다.

스포주의

 

Grimoire of Zero

ゼロから始める魔法の書

2017년 2분기 | 15세 이상 관람가 | 12부작

 

넷플릭스 공식 페이지 : https://www.netflix.com/kr/title/80192979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 | Netflix

반인반수란 이유로 사람들에게 멸시당하는 용병. 마녀라면 무조건 도망부터 치고 보는 그에게 마녀가 뜻밖의 제안을 한다. 자신과 동행하면 그 대가로 인간이 되게 해주겠다고. 그렇게 인연을 맺은 용병과 마녀, 묘한 콤비가 여행길에 오른다.

www.netflix.com

 

 

바이올렛 에버가든을 보고 난 후에 봐서 그런지 작화가 취향이 아니라고 느껴졌다. 근데 스토리가 흥미진진해서 마지막까지 재밌게 잘 봤다. 주말에 몰아서 다 봄.

 

여기서의 마술은 마법진(?)을 그려 악마를 소환하여 계약하고 그 힘을 이용하는 것이고 마법은 악마 소환, 계약 없이 사용하는게 마법이었던거 같다. 차이가 있었음

 

제로가 쓴 마법의서를 찾아다니는 이야기인데 마법의 서는 제로가 마법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게 쓴 책이다. (제로가 맺은 악마의 힘이라고 기억하는데 정확하지는 않음)

첫화에 용병을 만나 용병과 함께 찾아다니는 그런 이야기..! 용병을 쫒던 알바스(수인의 목을 제물로 바쳐 강해지기 위해)는 제로의 마술사단 소속 마녀인데 초반엔 남자로 알려졌었나..?(사실 초반부터 알바스는 관심 1도 없었음ㅋㅋㅋㅋㅋ) 그랬는데 나중에 소레나의 손녀로 밝혀진다.

알바스가 악역은 아니고 제로의 마술사단에 제로의 서가 있어 같이 찾으러 다님.

마녀사냥이 일어나고 있고 수인 용병들은 마녀를 사냥하는 쪽이다. 제로와 같이 다니는 용병은 제로가 제로의 서를 찾을동안 호위해 주면 인간의 몸으로 돌려주겠다고 했음..

 

뭐 마지막은 훈훈한 해피엔딩..! 흑막인 13번도 제로를 위한 일이라고 생각하고 벌인 것 같고 가족이라 제로를 해칠일은 없으니 무난하게 사건 마무리 되고 용병과 제로가 다른나라로 여행(?) 떠나면서 끝났던거 같다.

 

제로가 귀여웠고.. 진짜 무난하게 재밌었다. 마법사물 보고 싶어서 맨날 판타지 태그 넣어서 검색하는데 내가 원했던 마법사들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나름 마법이란것도 나오고 재밌었다. 마법사 이야기는 애니 아니면 못보니까 ㅋㅋㅋㅋㅋ

 

 

제로
제로와 용병

 

나는 넷플릭스에서 봤는데 블러때문에 좀 짜증났다. 솔직히 영화들 담배, 흉기 모자이크 하는것도 짜증나는데 애니에서 상처, 슬립 모자이크 해버리니까 ㄹㅇ 개짜증.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가 넷플릭스에서 국내 배급사(?)가 있는 작품 국내 방영용 편집한 그대로 등록하는거 같다.

블러처리가 약한편이라서 자세히 보면 보이는데 블러처리 해놓으니까 더 야한거 같잖아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별거 아닌 슬립이고 그 장면이 선정적이라고 판단 되었으면 아예 19세로 올리는게 나을거 같음 ㅋㅋㅋㅋ 진짜 아무생각 없는 장면이어야 되는데 오히려 잡생각 더 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베이는 상처 정도는 원래 그냥 방영하지 않나..? 국내에서 방영된 싸우는(?) 애니는 원피스, 나루토정도 생각나는데 TV에서 피 본적 있는거 같음..

 

솔직히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 그림체가 실제와 비슷한 그림체도 아니고 정말 만화라고 인지되는 그림체인데.. 관람 연령대도 전체, 12세 이상 관람가도 아니고 15세이상인데..? 만15세면 16~17세인데..

암튼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 내용이 마녀사냥 이런 내용이라 15세 이상인건 맞는거 같은데 진짜로 블러는 1도 이해 못하겠다.

 

근데 블러 나올만한 장면이 많이 없어서 그렇게 신경쓰이는 정도는 아님. 근데 흐름을 좀 끊어먹어서 짜증나는 정도

이것도 오따꾸 아니라면 넘길만 하다고 봄.

 

넷플에서 봤는데 라프텔에도 올라와있다. 라프텔에서도 아마 같은 자막, 같은 블러처리일거 같다.

지금 확인해보니 같은자막 맞는거 같다. 4화 16분 30초이후 알바스가 자기 이야기 하는부분에서 "엄마가 마녀사낭을 당했거든"이라는 오타가 둘다 똑같이 있음. 근데 싱크 차이는 조금씩 있는거 같다.

라프텔에서는 "내가 어릴 때" "엄마가 마녀사냥을 당했거든"

넷플릭스에서는

"내가 어릴 때

엄마가 마녀사냥을 당했거든"

 

암튼 애니는 재밌었다.

 

 

https://laftel.net/?ref=AB2R6Z 애니 스트리밍 사이트인 라프텔 초대링크 입니다. 혹시 라프텔 이용하실 예정이라면 초대링크 통해서, 가입하실때 초대코드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_)

가입 후 본인인증 하면 5일 멤버쉽 무료체험 가능합니다. 초대코드 : AB2R6Z

 

라프텔 - 애니 추천 · 애니 스트리밍 서비스

고화질 신작 애니 스트리밍. 불법 사이트는 이제 그만! 취향에 맞춘 애니 추천은 라프텔!

laftel.net

라프텔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 : https://laftel.net/item/37165/%EC%A0%9C%EB%A1%9C%EC%97%90%EC%84%9C-%EC%8B%9C%EC%9E%91%ED%95%98%EB%8A%94-%EB%A7%88%EB%B2%95%EC%9D%98-%EC%84%9C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 - 라프텔

교회력 526년―――. 세계에는 마녀가 있고 ‘마술’이 존재했다. 그리고 세계는 아직 ‘마법’을 알지 못했다. 그런 시대, ‘짐승으로 타락한 자’라 불리며 사람들에게 멸시당하는 반인반수 용병이 있었다. 언제나 인간이 되길 꿈꾸는 그였지만, 그 기구한 운명을 한 마녀가

laftel.net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 공식페이지 : http://zeronosyo.com/

 

TVアニメ『ゼロから始める魔法の書』公式サイト

TVアニメ『ゼロから始める魔法の書』公式サイト。世間知らずな魔女と獣の傭兵の魔法書ファンタジー 2017年4月よりTV放送開始!

zeronosyo.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