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애니 약속의 네버랜드(約束のネバーランド ) 봤다.

스포주의

 

THE PROMISED NEVERLAND

 

 

約束のネバーランド

2019년 1분기 | 19세 이상 관람가(청불) | 12부작

 

1기이고 2기는 올해 10월달에 방영 시작하는 것 같다. 지금은 따로 1기로 칭하는것 같지 않아서 그냥 약속의 네버랜드로 작성함.

 

라프텔에서 봤고, 감사하게도 누가 친구추천 해주셔서 무료로 볼 수 있었다.

 

https://laftel.net/?ref=AB2R6Z 애니 스트리밍 사이트인 라프텔 초대링크 입니다. 혹시 라프텔 이용하실 예정이라면 초대링크 통해서, 가입하실때 초대코드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_)

가입 후 본인인증 하면 5일 멤버쉽 무료체험 가능합니다. 초대코드 : AB2R6Z

 

라프텔 - 애니 추천 · 애니 스트리밍 서비스

고화질 신작 애니 스트리밍. 불법 사이트는 이제 그만! 취향에 맞춘 애니 추천은 라프텔!

laftel.net

 

라프텔 약속의 네버랜드 페이지 : https://laftel.net/item/39070/%EC%95%BD%EC%86%8D%EC%9D%98-%EB%84%A4%EB%B2%84%EB%9E%9C%EB%93%9C

 

약속의 네버랜드 - 라프텔

어머니처럼 따르는 그녀는 친모가 아니다. 함께 사는 그들은 형제가 아니다. 이곳 그레이스 필드 하우스는 고아원으로 나는 고아.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다.

laftel.net

 

라프텔에서 볼만한거 없나 찾아 보다가 평 좋은 약속의 네버랜드를 봤다. 1화 보고 나서 푹 빠져서 하루만에 몰아서 다 봤다.

그레이스필드라는 농원 탈출기.. 몰입이 장난아님.. 진짜 푹 빠져서 내가 다 조마조마하고 출하날에는 울어따....😭 진짜 긴장하면서 본 애니..!

마지막화에 마마의 과거가 나오는데 레이의 엄마라길래 충격.... 마마도 나름 불쌍한..

살짝 고어한(?) 장면은 죽는 장면 2장면정도..? 꿈까지 하면 3장면이려나.. 그림체가 귀엽다고 생각되는데 그에 반해 스토리나 분위기가 청불답게 어둡고 무겁다. 새벽에 봐서 그런가..? 암튼 무기력한 느낌이 많이 들어서 밝은 계열 애니 좋아하면 안좋아할듯..? 개인적으로 어둡고 답없는거 매우 좋아하기도 하고 몰입도 잘돼서 좋았다.

약속의 네버랜드 결말을 보면 이게 1기라는걸 알 수 있다.ㅋㅋㅋ 2기 3기 더 나올거 같아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노먼을 검색해보니 성장한 모습을 볼 수 있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이는 몇인지 모르겠는데 잘생김..ㅋㅋㅋㅋ 미리 스포좀 당했지만 그래도 노먼이 살아있다는걸 안 이상 앞으로 새 시즌이 나온다면 계속 볼 거 같다. 노먼 넘나 잘생귀고 귀여운것... 취향이 은발-백발인가보오... 하이큐 스가도 최애인걸 보니 비슷한 계열 좋아하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 필도 엄청 귀여웠다.. 2년뒤 필도 궁금함.. ㅠㅠㅠㅠㅠㅠㅠ

엠마.. 은근 답답이였는데 그래도 마지막엔 납득 되는 수준에서 두고 가서 다행... 만화 원작도 있고 연재중으로 보인다. 1기는 이제 시작이라는 느낌이라 앞으로가 정말 기대된다.

 

아래 이미지는 공홈에서 가져온것들..ㅎㅎ; (노먼위주)

 

더보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요미 어릴때 엠마와 노먼
필 넘나 귀여움 ㅠㅠ

 

 

약속의 네버랜드 공식홈페이지 : https://neverland-anime.com/

 

TVアニメ「約束のネバーランド」公式サイト

TVアニメ「約束のネバーランド」第2期 2020年10月よりフジテレビ”ノイタミナ”ほかにて放送開始 第1期2020年7月より再放送

neverland-anime.com

 

약속의 네버랜드 1기 공식 홈페이지 : https://neverland-anime.com/1st/

 

TVアニメ「約束のネバーランド」公式サイト

2019年1月より フジテレビ”ノイタミナ”ほかにて放送開始

neverland-anime.com

 

 

일본 애니들은 공홈 참 잘 만드는것 같다.ㅋㅋㅋㅋ 새로운 시즌이 나올때마다 되게 예쁜 홈페이지들 새로 만들어서 구경하는거 되게 재밌다.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