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애니 마법사의 신부(魔法使いの嫁) 봤다.

스포주의

 

 

The Ancient Magus' Bride

마법사의 신부

2017 4분기, 2018 1분기 | 15세 이상 관람가 | 24부작 (2쿨)

 

언제 얘기한 적 있는거 같기도 한데 개인적으로 마법 관련된 컨텐츠를 좋아해서 라프텔에서 볼만한 애니 찾다가 보기 시작했다. 라프텔에서 보기 전에 리뷰를 살펴보니 평도 좋아서 보기 시작함.

 

내가 생각했던 만능 마법 애니는 아니었지만.. 나름 잔잔한 일상물(?)로 재밌게 봤다.

 

주인공인 하토리 치세는 자신을 경매에 내놓았는데 엘리어스라는 해골 마법사한테 낙찰받아 해골이랑 살게된다. 치세는 슬레이 베가라는 마력 특이체질(?)로 어릴때부터 유령(은 아니고 괴물 같은거 그 뭐냐... 요정같은..? ;;;)같은게 꼬여서 일상생활이 조금 힘들었고, 가족들도 힘들어했다. 그러다 아빠가 동생 데리고 집나가고 엄마랑 둘이 살기 힘들어서 엄마가 치세를 죽이려다 실패하고 눈 앞에서 자살했다.... 후반부엔 관련 이야기가 풀려서 뭐가 훈훈했던거 같은데 지금 애니 몇편을 봐서 기억나는건 이정도..? 슬레이 베가 인간은 몸이 버티지 못해 일찍 죽는다고 한다 그래서 요정의 나라(?)에 묵었던 적도 있고 암튼 마법을 쓰면 몸이 못버텼던걸로 기억.. 마법 팡팡 쓰는 화려한 애니를 기대한다면 별로일듯..? 그리고 후기에 뼈다귀한테 반했다고 해서 봤는데 모르겠ㅇ......... 근데 애니 자체는 잔잔하고 따뜻하고 포근했다.

요셉-카루타필루스가 등장했을땐 좀 짜증났는데 나중에 보면 얘도 좀 불쌍한새끼이긴 하고.. 근데 얘 하는짓이 너무 악질이라.. 그래도 나름 해피엔딩이니까 만족 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실키랑 린델 좋아한다. 예쁨..

 

 

나는 라프텔에서 봤는데 지금 보니 넷플릭스에도 있다. 라프텔에는 특별편 OVA 별을 기다리는 이도 있다. 라프텔에 방영시기가 나와있으니까 1쿨에서 2쿨 넘어갈쯤 방영시기 맞춰서 보면 될듯. 나는 OVA 있는줄도 모르고 완결까지 그냥 달렸다. 마지막화까지 보고 나니까 더 보기엔 질려서(?) 특별편은 안봤다. 그래서 특별편 내용은 모름. 다음에 마법사의 신부가 생각날때 볼 것 같다.

 

 

https://laftel.net/?ref=AB2R6Z 라프텔 초대 링크인데.. 라프텔 이용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초대링크 통해서 가입 부탁드립니다. (굽신굽신)

 

라프텔 - 애니 추천 · 애니 스트리밍 서비스

고화질 신작 애니 스트리밍. 불법 사이트는 이제 그만! 취향에 맞춘 애니 추천은 라프텔!

laftel.net

초대코드 : AB2R6Z 입니다.

라프텔 가입하고 본인인증까지 하면 5일동안 무료 이용 가능해요!

 

 

마법사의 신부 공식 사이트 : http://mahoyome.jp/

 

TVアニメ『魔法使いの嫁』公式サイト

2017年10月より放送開始、TVアニメ『魔法使いの嫁』公式サイト

mahoyome.jp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