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신한체크카드 거의 한달만에 받았다.

카드 정보 : https://www.shinhancard.com/pconts/html/card/apply/check/1187964_2206.html

 

네이버페이 신한카드 체크

이제 오프라인에서도 네이버페이로~

www.shinhancard.com

 

네이버페이 신한체크카드

실적 필요 없이 네이버포인트 1%씩 적립해주는 체크카드다. 직구를 제외하고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이용하고 있었는데 2월 13일을 끝으로 더이상 발급이 불가능하다길래 나도 2월 13일 발급 신청을 했다.

 

(이미지 클릭시 이미지가 커질지도..?)

 

2월 13일 카드 발급신청을 했고 2월 18일 지연 문자를 받았다. 3월 8일 일요일에 배달 기사님한테 전화가 왔었는데 못받아서 월요일에 전화 오는거 받고 카드 수령했다. 카드가 오는지도 몰랐고(알람톡은 3월 9일 왔다.) 일요일에 배송할거란 생각을 안해서 별 생각없이 낮에 잤는데... 그래도 다음날 친절하게 배달해주셨다...!

 

 

도착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ㅎㅎ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만 0.2%인가 적립되어서 국내는 그거 쓰고있는데 이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만 쓸듯!

 

신한은행 계좌가 있지만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농협 계좌로 연결했다. 신청할때 대표통장으로 설정 이런 창이 있었을거라 생각되는데 그냥 막 체크했는지.. 농협 계좌가 대표통장이 되어 기존 이용하던 신한 스마트 글로벌 체크카드 캐시백이 신한계좌로 안들어오고 농협통장으로 들어와서 당황했었다.. 모바일로는 바꾸기 불편해보이고(신한 Sol과 Pay Pan 앱만 이용중이라) PC로 로그인하고 마이페이지에서 쉽게 변경 가능하다.

 

 

 

신한카드 추천카드 : https://www.shinhancard.com/pconts/html/card/friends/MOBFM175/credit/MOBFM175C01.html?RecommN=P826197342

 

특별한 당신만을 위한 합리적인 선택 신한카드

합리적인 소비와 다양한 혜택을 원하시는 당신! 신한카드가 정답입니다.

www.shinhancard.com

위의 링크를 통해 신한카드 신규 발급시 연회비 캐시백해준다고 합니다..!

 

반응형
yunicorn